엑셀편
CHAPTER 1 엑셀 기본 문서 작성하기
[문서시작]
Section 01 엑셀 2019 시작하기
01 엑셀 2019 실행하기
02 화면 구성 살펴보기
03 새로운 기능 살펴보기
04 빠른 실행 도구 모음에 자주 사용하는 명령 추가하기
[우선순위 17] 05 서식 파일 이용해 빠르게 문서 작성하기
06 나에게 딱 맞는 사용 환경 설정하기
리뷰! 실무 예제 / 서식 파일 / 개인 환경 설정
[문서편집]
Section 02 엑셀 데이터 정확하게 다루기
[우선순위 07] 01 엑셀 데이터의 종류 알아보기
02 텍스트와 기호 입력하기
03 숫자와 날짜/시간 데이터 입력하기
04 한자로 변환하고 입력 형태 지정하기
05 자동 채우기 핸들로 연속 데이터 입력하기
06 입력한 데이터 수정 및 삭제하기
리뷰! 실무 예제 / 기본 데이터 입력 / 빠르게 데이터 채우기
Section 03 자유롭게 셀과 워크시트 다루기
[우선순위 04] 01 셀 데이터 복사하고 이동하기
[우선순위 12] 02 빠르게 셀 범위 선택하기
03 항목 위치 이동하고 열 너비 조정하기 변경하고 워크시트 편집하기
리뷰! 실무 예제 / 데이터 복사 및 항목 편집 / 항목 이동 및 시트 탭 편집
Section 04 인쇄 환경 설정 및 통합 문서 저장하기
01 용지 방향과 여백 지정하기
[우선순위 09] 인쇄할 페이지와 인쇄 제목 지정하기
03 인쇄용지의 머리글/바닥글 지정하기
04 인쇄 매수와 용지 크기 지정하기
05 암호를 지정해 문서 저장하기
06 PDF 문서로 만들어 OneDrive에 저장하기
리뷰! 실무 예제 / 머리글 입력 및 인쇄 설정 / 암호 지정 및 PDF 문서 게시
핵심! 실무 노트
EXCEL Online으로 OneDrive에 문서 저장하고 편집하기
CHAPTER 2 시각적으로 데이터 표현하기
[서식지정]
Section 01 셀 서식 지정해 문서 꾸미기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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