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15초 영단어
저자 나가이 다카유키
출판사 윌북
출판일 2019-01-10
정가 13,800원
ISBN 9791155812037
수량
들어가며- 좀처럼 늘지 않는 영어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께
머리말- ‘뇌가 좋아하는 공부법’이 따로 있다
이 책을 보는 법

PART A 차이를 결정짓는 중요 단어 1122
PART B 고득점을 위한 필수 단어 758
PART C 시험 전에 확인해야 할 기본 단어 1120
가장 빈도수 높은 기초 영단어 3,000개 수록
한 번 읽으면 평생 잊을 수 없는 이미지 기억법
페이지마다 유머러스한 그림이 가득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어휘 분야


기초 영단어 3,000개를 이미지로 익히는 책이다. 일상에서 가장 자주 쓰이는 단어에 각각 이미지를 그려 넣어 머릿속에 각인될 수 있도록 고안했다. 15초만 투자하면 단어 하나가 평생 내 것이 된다.
뇌과학에 따르면 우리 뇌는 이미지로 기억할 때, 재미를 느낄 때, 계속 반복할 때 암기력이 커진다고 한다. 이 3가지 사실에 근거하여 어휘 기억법을 개발한 저자는 자신의 인기 강의를 이 한 권의 책으로 압축해 담았다. 학습 효과는 물론이고 특히 시간에 쫓기는 이들의 공부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는 평가를 받으며 입소문만으로 어휘 분야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어휘력 부족으로 영어 울렁증이 심하다면, 난생 처음 토익을 준비한다면 이 책이 해답이 되어줄 것이다. 한 번 읽으면 평생 잊을 수 없는 영단어 3,000개, 중학생도 80세도 영어 자존감을 회복했다는 전설의 기억법, 이 책에서 만나보시길.

단어 레벨: 일상에서 가장 자주 쓰이는 최다 빈출 기초 영단어 3,000개
학습 방법: 그림을 보면서 단어를 뇌에 새기는 이미지 기억법
누가 읽으면 좋을까: 영단어 기초가 부족한 분, 단기간에 토익 7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분
부록: 학습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는 빨간색 단어 가리개 제공


A는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한다. 단어를 외우기 위해 여러 번 손으로 쓰면서 암기한다. 하지만 간단한 회화는 엄두도 못 내고 토익 점수도 늘 제자리다.
B도 영어 공부를 한다. 물리적 시간으로 따졌을 때 학습량이 A와 비슷하지만 효과가 좋고 점수도 잘 오른다. 특히 한번 보거나 들은 것은 잘 잊어버리지 않는다.

둘의 차이가 어디에 있는 것인지 연구하던 저자는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