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PART1 드론의 이해
{01} 드론 코딩을 소개합니다
드론 코딩이란 무엇인가?
왜 드론 코딩을 해야하는가?
누구를 위한 책인가?
무엇이 필요한가?
{02} 드론 날리기 전 주의사항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어디에서 날려야 하나요? 어디에서 날리면 안 되나요?
언제 날릴 수 있나요? 언제 날리면 안되나요?
무엇을 신경 써야 하나요?
PART2 드론코딩의 기초 ? DJI 텔로(TELLO
{01} 드론계의 애플 DJI
{02} 장난감 수준을 뛰어넘은 드론 텔로(TELLO
{03} 텔로의 코딩
3.1 스크래치를 활용한 텔로 프로그래밍
텔로와 컴퓨터 연결
스크래치를 이용한 첫 번째 코딩
스크래치를 이용한 두 번째 코딩
스크래치를 이용한 세 번째 코딩
스크래치를 이용한 네 번째 코딩
스크래치를 이용한 다섯 번째 코딩
스크래치를 이용한 여섯 번째 코딩
스크래치를 이용한 일곱 번째 코딩
3.2 드론블록스(DroneBlocks를 활용한 텔로 프로그래밍
드론블록스를 이용한 첫 번째 코딩
드론블록스를 이용한 두 번째 코딩
드론블록스를 이용한 세 번째 코딩
드론블록스를 이용한 네 번째 코딩
드론블록스를 이용한 다섯 번째 코딩
드론블록스를 이용한 여섯 번째 코딩
PART3 드론 코딩의 활용 ? 패럿(Parrot맘보
{01} 개성 있는 드론 개발사 패럿
{02} 맘보는 어떤 드론인가?
{03} 맘보의 코딩
3.1 워크벤치를 활용한 맘보 프로그래밍
워크벤치를 이용한 첫 번째 코딩
워크벤치를 이용한 두 번째 코딩
워크벤치를 이용한 세 번째 코딩
워크벤치를 이용한 네 번째 코딩
워크벤치를 이용한 다섯 번째 코딩
워크벤치를 이용한 여섯 번째 코딩
3.2 스위프트 플레이그라운드(Swift Playgrounds를 활용한 맘보 프로그래밍
스위프트 플레이그라운드를 이용한 첫 번째 코딩
스위프트 플레이그라운드를 이용한 두 번째 코딩
스위프트 플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