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광고학
저자 김광수외
출판사 한나래아카데미
출판일 2012-02-23
정가 24,000원
ISBN 9788955660982
수량
< 1부 광고계 >
1장. 광고 이해의 기초
2장. 광고 역사
3장.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환경

< 2부 광고 환경 >
4장. 광고 환경
5장. 광고 법제 기획

< 3부 광고 기획 >
6장. 광고 기획에 대한 접근 틀
7장. 광고 조사
8장. 광고 목표와 시장 세분와 이론과 전략

< 4부 광고 이론과 전략 >
9장. 소비자 행동론과 광고 전략
10장. 광고 효과 이론과 전략

< 5부 크리에이티브 >
11장. 크리에이티브 전략
12장. 카피
13장. 시각 커뮤니케이션
14장. 광고 제작

< 6부 매체 기획과 광고 예산 >
15장. 매체 기획과 전략
16장. 광고 매체
17장. 광고 예산

7부 광고 응용
18장 국제 광고
19장 광고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