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24-9884
로그인
공지사항
Toggle navigation
로그인
1:1문의
조사내역확인
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미디어 연구 방법 (수용자 반응 및 영향 측정
저자
배리 건터
출판사
한나래
출판일
2018-01-01
정가
20,000원
ISBN
9788955660210
수량
참여하기
도서목차
서평
목차
옮긴이의 말
1.미디어연구의 이론적 배경
2.미디어 연구의 방법론 개관: 수용자
3.미디어 연구 방법론 개관: 미디어 산물
4.미디어 이용과 노출의 측정
5.미디어에 대한 정서적 반응 측정
6.미디어에 대한 인지적 반응 측정: 주의와 이해
7.미디어의 인지적 영향 측정
8.미디어의 행동적 영향 측정: 상관 관계에서 인과 관계까지
참고문헌
찾아보기
도서목차
서평
×
조사참여하기
시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학년
1반
2반
3반
4반
5반
6반
7반
8반
9반
10반
전체
학부모
조사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