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마녀의 탄생
저자 선자은
출판사 미래아이(미래엠앤비
출판일 2019-04-10
정가 11,500원
ISBN 9788983948601
수량
1. 전학생 - 진진 2. 루아의 그림자 _ 한태민 3. 뱀 주사위 게임 - 강현 4. 국가 대표 - 서준우 5. 똑같은 머리핀 - 한루아 6. 막대 사탕 - 이시연 7. 마녀를 만나다 - 한루아 8. 의뢰인 - 진진 9. 마녀
“마녀가 소원을 이루어 드립니다.”
어느 날, 루식스 아이들 앞에 나타난 전단지!
위험한 소원을 비는 아이들과 그 소원을 들어주는 마녀, 진짜 마녀는 과연 누구일까?


뾰족한 모자 아래 매부리코, 검은 옷을 입은 음침한 목소리의 노파. 흔히 떠올리는 마녀의 모습이다. 신비한 힘을 지닌 마녀가 나타나 원하는 소원은 뭐든 이루어 주겠다고 제안한다면 과연 그 유혹을 물리칠 수 있을까? 우정과 질투 사이에서 보이지 않는 갈등을 겪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마녀의 탄생』은 우리 안의 마녀에 대해 한번쯤 생각해 보게 만드는 동화이다.
루식스는 당당하고 매력적이지만 제멋대로인 리더 루아를 중심으로 뭉친 5학년 여섯 아이들의 모임이다. ‘루식스’라는 이름부터 루아가 그 중심이고, 모두를 루아가 쥐락펴락하지만 학급회장인 태민을 비롯해 시연과 현, 준우, 그 밖의 반 아이들 누구도 감히 루아에게 저항하지 못한다. 루아와 대등한 위치에 설 수 있는 아이는 아무도 없다. 루아에게 진짜 친구는 없는 것이다. 한때 루식스의 멤버였던 소이는 솔직하면서도 상냥해서 유일하게 루아에게 진짜 친구로 인정받았지만, 화가 난 루아의 말 한마디에 쫓겨나고 말았다. 그리고 소이의 빈자리는 루아가 전학생 진진을 선택하면서 금방 채워졌다. 진진도 소이처럼 루아의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갓 전학 온 진진은 뭔가 특이한 구석이 있다. 전학을 밥 먹듯이 해 본 것 같고 가끔 이해할 수 없는 말을 하기도 한다. 그리고 전학 첫날부터 이상한 전단지를 가져와 루식스 아이들의 호기심을 끈다. 마녀가 소원을 들어준다고 쓰여 있는 그 수상쩍은 전단지는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루식스 아이들 앞에만 홀연히 나타난다. 루아에게서 벗어나고 싶지만 꼼짝 못 하는 소심한 태민, 게임 영재라는 타이틀을 지키고 싶은 현, 형과 비교되는 게 괴로운 준우, 짝사랑에 고민인 시연과 진정한 우정을 되찾고 싶은 루아까지, 루식스 아이들은 저마다 소원을 이루기 위해 홀린 듯이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