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저런,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다치셨어요!
선물과 흰 눈이 없는 크리스마스는 왠지 쓸쓸한 느낌이에요. 그런데 만일 이번 크리스마스에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다리를 다쳐서 선물을 나누어 주실 수 없?다면 어쩌지요? 우리 친구들이 아쉬워하는 것만큼이나 산타클로스 할아버지도 선물을 기다리고 있을 친구들을 생각하면서 몹시 답답해하실 거예요.
선물을 어떻게 나누어 줄지 고민하던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드디어 결단을 내리셨어요. 꼬마 산타 니키와 루돌프에게 선물을 나누어 주고 오라고 한 거예요. 하지만 루돌프는 개구쟁이 니키에게 그런 일을 시...
저런,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다치셨어요!
선물과 흰 눈이 없는 크리스마스는 왠지 쓸쓸한 느낌이에요. 그런데 만일 이번 크리스마스에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다리를 다쳐서 선물을 나누어 주실 수 없다면 어쩌지요? 우리 친구들이 아쉬워하는 것만큼이나 산타클로스 할아버지도 선물을 기다리고 있을 친구들을 생각하면서 몹시 답답해하실 거예요.
선물을 어떻게 나누어 줄지 고민하던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드디어 결단을 내리셨어요. 꼬마 산타 니키와 루돌프에게 선물을 나누어 주고 오라고 한 거예요. 하지만 루돌프는 개구쟁이 니키에게 그런 일을 시킬 수 없다며 반대했어요. 물론 루돌프가 반대한다고 해서 포기할 니키가 아니에요. 개구쟁이 니키가 우리 친구들에게 어떤 선물을 어떻게 나누어 줄지 궁금하지요? 지금부터 니키의 좌충우돌 못 말리는 크리스마스 대작전이 펼쳐집니다!
우리 아이들이 자신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스스로 깨달을 수 있어요!
아이들에게는 책 같은 마음의 양식도 중요하지만, 초콜릿처럼 입에 달콤한 양식도 필요합니다. 아이들은 입에 달콤한 것만 원하고 엄마아빠는 마음의 양식만을 강조하다 보면 서로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는 입에 달콤한 초콜릿만큼이나 마음에 달콤한 책도 소중하다는 사실을 산타 할아버지와 니키의 관계 속에서 아이 스스로 자연스럽게 깨달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즉, 단순한 이야기의 재미 속에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