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티커 아트북, 이렇게 활용하세요
1. 봄베이(Bombay Cat
2. 샴(Siamese
3. 러시안 블루(Russian Blue
4. 래그돌(Ragdoll
5. 벵갈(Bangal
6. 아메리칸 쇼트헤어(American Shorthair
7. 페르시안(Persian Cat
8. 한국 고양이(Korean Shorthair
9. 아비시니안(Abyssinian Cat
10. 노르웨이 숲(Norwegian Forest Cat
고양이의, 고양이에 의한, 고양이를 위한
‘고양이’ 스티커 아트북 출간
고양이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완벽한 취미 도서,『스티커 아트북-고양이』편이 출간되었다. 본 책에는 <봄베이>, <샴>, <러시안블루>, <래그돌>, <벵갈>, <아메리칸 쇼트헤어>, <페르시안>, <한국 고양이>, <아비시니안>, <노르웨이 숲> 등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대표 고양이 10종을 폴리곤 아트(이미지를 단순한 도형으로 표현하는 예술 기법로 표현해 수록했다. 각 고양이 아트워크 뒷면에는 해당 고양이에 대한 정보도 함께 담았다. 단순한 취미생활에서 그치지 않고 고양이를 더 알아가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번호에 맞는 스티커를 떼고, 붙이기만 하면 끝!
스트레스 없이 완성하는 스티커 아트북 속 귀여운 고양이들
스티커 아트북은 손으로 스티커를 떼어내 붙이기만 하면 된다. 책을 펼칠 공간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다. 지정된 번호에 맞추어 스티커를 붙이기만 하면 아름다운 작품이 완성되는 기쁨을 맛볼 수 있어 미술 감각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그렇다고 스티커 아트가 단순할 것이라 오해해서는 안 된다. 번호에 맞추어 꾸준히 스티커를 붙여나가려면 고도의 집중력과 세심한 손놀림이 필요하다. 번호를 기억하고 위치를 찾는 것부터 도형의 모양과 각을 맞추어 가이드 선에 정확하게 맞물리도록 붙이는 일련의 과정은 기억력, 집중력, 운동 조절력 없이는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조금씩 작품이 완성된다는 뿌듯함, 반복되는 수작업이 주는 즐거움, 복잡한 생각을 떨치고 무언가에 집중하는 몰입의 기쁨을 동시에 느끼다 보면 <노르웨이 숲>, <아비시니안>, <페르시안> 등 아름다운 고양이들이 눈앞에 펼쳐진다.
다 붙이면 끝?
액자부터 선물까지 완성된 작품의 무궁무진 활용법!
스티커를 붙이고 완성하면 그대로 끝일까? 아니다. 스티커 아트북의 활용법은 무궁무진하다. 완성한 작품은 포스터처럼 벽에 붙이거나 액자에 넣어 감상할 수도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