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비즈니스 편지·문서 작성 요령
Chapter 1. 편지 Letter
Unit 1 작문 요령
Unit 2 예문 설명
Chapter 2. 이메일 E-mail
Unit 1 작문 요령
Unit 2 예문 설명
Chapter 3. 팩스 Fax
Unit 1 작문 요령
Unit 2 예문 설명
Chapter 4. 공지 Notice
Unit 1 작문 요령
Unit 2 예문 설명
Chapter 5. 공문 Official Documents
Unit 1 작문 요령
Unit 2 예문 설명
Part 2 비즈니스 편지·문서 작성 예시
Chapter 1. 대내 문서
Unit 1 부서 공지
Unit 2 인사 관련 공지
Unit 3 업무 보고
Chapter 2. 대외 문서
Unit 1 업무 연락
Unit 2 회사 통지
Unit 3 구직 면접
Unit 4 사교 활동
Unit 5 고객 불만 처리
Part 3 비즈니스 편지·문서 필수 지식
Chapter 1. 비즈니스 영어 줄임말
Unit 1 비즈니스 영어 상용 줄임말
Unit 2 각 기구의 축약형
Unit 3 직무 상용 줄임말
Unit 4 무역 상용 줄임말
Chapter 2. 업무 관련 용어
Unit 1 제품 관련 용어
Unit 2 협상 관련 용어
Unit 3 자본 관련 용어
Unit 4 회사 관련 용어
Unit 5 화물 운송 관련 용어
Chapter 3. 비용 지급 방법, 화물 운송 방법
Unit 1 비용 지급 방법
Unit 2 화물 운송 방법
Chapter 4. 수출입 필요 문서
Unit 1 수입 필요 문서
Unit 2 수출 필요 문서
Chapter 5. 영어 편지 축약형
Unit 1 편지 본문 상용 축약형
Unit 2 기타 상용 축약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