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그림책도 읽고, 건설본부를 조립해서 중장비 놀이를 해 보세요!
《출동! 건설본부》는 재미있는 그림책 1권과 직접 조립할 수 있는 건설본부 세트, 중장비 3대(굴착기, 덤프트럭, 레미콘가 모두 들어 있는 장난감 책이에요.
중장비 학교에 입학한 삼총사의 좌충우돌 이야기가 담긴 그림책도 읽고, 책 속에 나온 건설본부를 직접 조립해서 중장비 놀이를 해 보세요!
굴착기 포키, 덤프트럭 덤피, 레미콘 레미가 중장비 학교에 입학했어요. 다 함께 힘을 모아 해결해야 하는 첫 번째 과제에서 친구들은 자신의 실력만 뽐내다가 그만 다투고 말았어요. 중장비 삼총사는 과연 과제를 잘 해낼 수 있을까요?
◈ 《출동! 건설본부》이런 점이 좋아요!
1. 재미와 정보 두 가지가 모두 담은 그림책!
함께 들어 있는 중장비 3대와 건설본부가 책 속에서 재미난 이야기와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어 더욱 실감나게 읽고 놀이를 할 수 있어요. 동화를 읽고 난 후, 정보 페이지에서 공사장에서 일하는 다양한 자동차들이 어떻게 생겼고 하는 일이 무엇인지 자세히 살펴보아요.
2. 직접 조립할 수 있는 건설본부 세트와 스티커가 들어 있어요!
총 21개의 조각으로 조립할 수 있는 건설본부 세트는 아이들에게 창의력과 구성력, 상상력 등을 키워 줘요. 건설본부를 조립한 후에 47개의 스티커로 건설본부를 멋있게 꾸며 주세요.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차량용 엘리베이터로 중장비를 위로 올리면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와요.
출동이 없는 날에는 문이 열리는 주차 공간과 건설본부의 뒷면 주차장에 중장비를 주차할 수 있어요.
3. 튼튼하고 견고한 중장비를 가지고 신나는 놀이를 할 수 있어요!
삽처렁 생긴 장비로 땅을 파거나 흙을 퍼내는 굴착기와 적재함을 요리조리 움직일 수 있는 덤프트럭, 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