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혹시 우리 엄마예요
저자 잔드라그림
출판사 상상의힘
출판일 2013-04-05
정가 10,000원
ISBN 9788997381135
수량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영유아 그림책 교과서!
독일 아마존 베스트셀러 그림책!
좋은 그림책을 우리 독자들에게 쉼 없이 건네 왔던 ‘상상의힘’ 출판사에서 의욕적으로 내는 영유아 그림책, ‘우리 아기 첫 그림책’ 시리즈? 세 번째 책이다. 2010년 출간 즉시 독일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른 이래, 지금까지 끊임없이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유화의 느낌을 잘 살려 평면 화면에 입체감을 돋을새김하고 있다. 등장하는 다양한 동물들의 특성을 명확하게 나타내고, 자연 속에서 엄마와 함께 즐겁게 노는 어린 동물들의 모습을 표현함으로써 가족의 소중함...
영유아 그림책 교과서!
독일 아마존 베스트셀러 그림책!
좋은 그림책을 우리 독자들에게 쉼 없이 건네 왔던 ‘상상의힘’ 출판사에서 의욕적으로 내는 영유아 그림책, ‘우리 아기 첫 그림책’ 시리즈 세 번째 책이다. 2010년 출간 즉시 독일 아마존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른 이래, 지금까지 끊임없이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유화의 느낌을 잘 살려 평면 화면에 입체감을 돋을새김하고 있다. 등장하는 다양한 동물들의 특성을 명확하게 나타내고, 자연 속에서 엄마와 함께 즐겁게 노는 어린 동물들의 모습을 표현함으로써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 준다. 엄마와 맺어 가는 아이의 애착 관계 형성에 도움을 주며, 엄마가 읽어 주는 첫 그림책으로 적합한 그림책이 아닐 수 없다.
우리 아이가 처음으로 만나는 존재는 가족이다. 가족이야말로 어린 영유아들에게는 요람이자 세상의 전부이다. 그 가족 가운데 아기가 첫 번째로 애착 관계를 형성하는 사람은 당연 엄마일 것이다. 이 그림책은 어린 영유아들에게 엄마가 어떤 존재인가를 여러 동물들의 관계를 통해 보여 준다.
이 그림책은 한 인물이 아니라,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새로운 동물이 나타나 엄마와의 친밀한 관계를 보여 준다. 유화의 선명한 색감이 돋보이는 그림책으로, 작은 화폭에도 양감과 질감이 두드러지게 표현된 작품이다. 생동하는 동물이 차례대로 등장하고, 마지막으로 엄마와의 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