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ogue
3x3 하나. 미니식빵 오픈샌드위치
3x3 둘. 미니통식빵 오픈샌드위치
3x3 셋. 바게트 오픈샌드위치 1
3x3 넷. 바게트 오픈샌드위치 2
3x3 다섯. 크리스켓 오픈샌드위치 1
3x3 일곱. 토르티야 랩샌드위치
3x3 아홉. 크루아상 샌드위치
3x3 여섯. 크리스켓 오픈샌드위치 2
3x3 여덟. 롤빵 샌드위치
3x3 열. 미니베이글 샌드위치
3x3 열다섯. 손말이 초밥
3x3 열일곱. 스틱 치즈케이크
3x3 열여섯. 붕어빵 샌드위치
3x3 열하나. 베이글 샌드위치
3x3 열둘. 미니피자
3x3 열여덟. 구운 도넛
3x3 열셋. 식사용 팬케이크
3x3 열넷. 주먹밥
사진발 잘 받는 3×3 꾸미기
Epilogue
귀여워요! 간단해요!
매일매일 3×3 브런치
6만 팔로워를 엄마미소 짓게 한 3×3 브런치를 이제 우리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미니 사이즈 식빵, 바게트, 피자도우, 주먹밥에 먹다 남은 반찬이나 냉장고에 있던 재료를 손질해서 얹기만 하면 먹기 좋고 보기도 좋은 브런치가 완성된다. 아침빵, 아침밥을 가로 세 줄, 세로 세 줄 맞춰 꾸미면 귀여운 3×3 브런치 테이블까지 차릴 수 있다.
| 식사 시간이 기다려지는
맛있는 3×3 브런치!
이 책에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을 그대로 보여주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레시피가 가득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요리 초보부터 요리 아이디어에 목말라했던 요리 고수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만한 참신하고 풍부한 레시피와 쿠킹 노하우, 푸드 스타일링 팁을 실었다.
3×3 브런치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맛있고 든든한 아침을 챙겨주고 싶다는 예쁘고 착한 마음에서 시작되었다. 저자는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평일 아침에 식사를 거르기 일쑤인 가족들의 모습이 안쓰러워 주말 하루만이라도 여유롭고 풍요로운 브런치 타임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행복한 브런치란 무엇일까 고민하던 저자는 뷔페처럼 골라 먹는 즐거움, 다양한 모양과 맛을 즐기면서 여러 개 먹을 수 있는 작은 크기의 음식, sns에 자랑하고 싶을 만큼 예쁜 스타일링 등을 떠올리며 3×3 브런치 스타일을 개발했다.
| 샌드위치, 주먹밥 등 따라 하기 쉬운 162가지 레시피와
3×3 테이블 세팅 팁 수록
이 책의 레시피는 거창하거나 어렵지 않다. 재료 준비하기에서부터 만들기, 꾸미기까지 쉽고 자세한 설명으로 이루어져 있어 그대로 따라 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만들고 난 뒤에 테이블 차림 팁까지 수록되어 상차림을 고민할 필요도 없다.
냉장고 속에 먹다 남은 반찬이나 자투리 채소, 과일 등을 골고루 이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