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최근의 역사에서 발견되는 자유주의적인 성향
1. 들어가는 말
2. 여성의 성직 안수에 대한 승인과 자유주의의 역사적인 연관성
2부 성경의 권위를 훼손하거나 부인하는 복음주의 페미니즘의 견해
2부를 시작하는 말
3. 창세기가 틀렸다는 주장
4. 바울이 틀렸다는 주장
5. 모든 사본에서 발견되는 구절이 성경 본문이 아니라는 주장
6. “후대의 발전”이 성경보다 우월하다는 주장
7. “구속적인 흐름의 해석학”이 성경보다 우월하다는 주장
8. 이것이 단순히 우리가 좋아하는 성경 구절을 선택하는문제일까?
9. “논쟁적인” 성경 본문들은 무시해 버리면 그만일까?
10. 목회자의 권위가 성경보다 우월한가?
11. 준교회 단체에서는 여성이 가르쳐도 괜찮을까?
12. 전통이 성경보다 우월하다는 주장
13. 경험이 성경보다 우월하다는 주장
14. “소명”이 성경보다 우월하다는 주장
15. “예언”이 성경보다 우월하다는 주장
16. 상황이 성경보다 우월하다는 주장
17. 역사적인 성경 구절을 농담으로 여기는 태도
18. 성경의 권위를 거부함으로써 빚어지는 결과
3부 논거가 희박하거나 거짓된 주장에 근거한 복음주의 페미니즘의 견해들
3부를 시작하는 말
19. 고린도 교회 안에 교회를 소란스럽게 만든 여성들이 있었다는 주장
20. 자기 집을 예배 장소로 내어준 여성들이 장로였다는 주장
21. 여성 집사들이 권위를 지녔다는 주장
22. 남자들을 주관하거나 가르치지 말라는 명령은 에베소의 교육받지 못한 여성들에게 주어진 것이었다는 주장
23. 남자들을 주관하거나 가르치지 말라는 명령은 에베소 교회 안에서 그릇된 교리를 가르쳤던 여성들에게 주어진 것이었다는 주장
24. 남자들을 주관하거나 가르치지 말라는 명령은 에베소 교회에서 영지주의 이단 사상을 가르친 여성들에게 주어진 것이었다는 주장
25. “머리”가 “근원”을 의미한다는 주장
26. “권위”의 의미를 이상하게 바꾸는 것이 과연 옳을까?
27. 성자께서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