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통기타를
다룰 줄 안다는 것은
뭘 좀 아는 진짜 멋쟁이!”
“악기 하나쯤은 다룰 줄 알아야 멋쟁이, 그중에 통기타를 다룰 줄 안다는 것은 뭘 좀 아는 진짜 멋쟁이!” 디지털 라이징 되면서 세상?이 빠르게 흘러가는 가운데 통기타는 많은 사람을 달콤한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어떤 것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친근하고 멋스러움이 결합한 통기타만의 매력 때문일 것입니다. 그 통기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비상할 수 있는 날개를 달아준 악보집 [통기타 명곡집]을 소개합니다.
연주자를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는 [통기타...
“통기타를
다룰 줄 안다는 것은
뭘 좀 아는 진짜 멋쟁이!”
“악기 하나쯤은 다룰 줄 알아야 멋쟁이, 그중에 통기타를 다룰 줄 안다는 것은 뭘 좀 아는 진짜 멋쟁이!” 디지털 라이징 되면서 세상이 빠르게 흘러가는 가운데 통기타는 많은 사람을 달콤한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어떤 것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친근하고 멋스러움이 결합한 통기타만의 매력 때문일 것입니다. 그 통기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비상할 수 있는 날개를 달아준 악보집 [통기타 명곡집]을 소개합니다.
연주자를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는 [통기타 명곡집]만이 갖는 독특한 매력일 것입니다. 국내 처음으로 곡마다 ‘템포 막대 그래프(Tempo bar graph’를 제시하여 숫자에 의한 빠르기표가 아닌 시각적으로 곡의 빠르기를 인지하도록 하였고, 곡마다 어려운 코드 위에는 ‘쉬운 코드 바(Easy chord bar’가 명기 되어 있어 쉬운 코드 몇 개밖에 모르는 초보과정에서도 이 책에 수록된 무진장한 곡들을 간단히 섭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금부터는 자신감 있게 통기타를 즐기세요, 거기에는 내 생각과 마음 그리고 인생까지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무조건 쉽게 연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책에 재치 있게 수록 되어 있는 ‘템포 막대 그래프’와 ‘쉬운 코드 바’를 참조하고, 노래는 카포를 사용하여 자신에게 맞는 음높이로 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