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1 프로그램의 길
1.1 프로그램이란 무엇인가
1.2 줄리아 실행하기
1.3 첫 번째 프로그램
1.4 산술 연산자
1.5 값과 자료형
1.6 형식언어와 자연언어
1.7 디버깅
1.8 용어집
1.9 연습 문제
CHAPTER 2 변수, 표현식, 문장
2.1 할당문
2.2 변수명
2.3 표현식과 문장
2.4 스크립트 모드
2.5 연산자 우선순위
2.6 문자열 연산자
2.7 주석
2.8 디버깅
2.9 용어집
2.10 연습 문제
CHAPTER 3 함수
3.1 함수 호출
3.2 수학 함수
3.3 합성
3.4 새로운 함수 만들기
3.5 정의와 사용
3.6 실행 흐름
3.7 매개변수와 인수
3.8 변수와 매개변수의 지역성
3.9 스택 도식
3.10 유익 함수와 void 함수
3.11 왜 함수를 쓰나요?
3.12 디버깅
3.13 용어집
3.14 연습 문제
CHAPTER 4 사례 연구: 인터페이스 디자인
4.1 거북이
4.2 단순 반복
4.3 연습 문제
4.4 캡슐화
4.5 일반화
4.6 인터페이스 디자인
4.7 리팩터링
4.8 개발 계획
4.9 문서화 문자열
4.10 디버깅
4.11 용어집
4.12 연습 문제
CHAPTER 5 조건과 재귀
5.1 몫 연산과 나머지 연산
5.2 논리 표현식
5.3 논리 연산자
5.4 조건부 실행
5.5 대체 실행
5.6 연쇄 조건문
5.7 중첩 조건문
5.8 재귀
5.9 재귀 함수의 스택 도식
5.10 무한 재귀
5.11 키보드 입력
5.12 디버깅
5.13 용어집
5.14 연습 문제
CHAPTER 6 유익 함수
6.1 결괏값
6.2 점진적 개발
6.3 합성
6.4 불리언 함수
6.5 재귀 심화
6.6 믿음의 도약
6.7 추가 예제
6.8 자료형 검사
6.9 디버깅
6.10 용어집
6.11 연습 문제
CHAPTER 7 반복
7.1 재할당
7.2 변수 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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