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 아들아, 그래도 너는 억만장자다 / 김열방. 3
제 1부 . 나는 부요 믿음으로 살아왔다 / 김열방. 13
제 2부 . 나는 받았다고 믿고 움직였다 / 김사라. 65
제 3부 . 나는 억만장자 마인드로 꿈을 이뤘다 / 이은영. 97
제 4부 . 나는 혼자만의 자기 계발 시간을 가졌다 / 이재연. 161
제 5부 . 당신은 달란트 단위의 복을 받을 것이다 / 정은하. 195
아들아, 그래도 너는 억만장자다
당신은 날마다 부요 믿음으로 살고 있습니까?
나는 돈이 있을 때나 없을 때나 항상 부요 믿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부요 믿음을 다른 말로 표현하면 ‘억만장자 마인드’입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억만장자입니다. 모든 억만장자들의 부의 원천이신 예수님이 내 안에 실제로 살아 계시기 때문입니다.
나는 날마다 부요 믿음에 대한 믿음의 말만 하며 살고 있습니다.
자나 깨나 “나는 부요하다. 억만장자다. 내게는 모든 것이 넘친다”고 믿고 말하며 행동합니다. 그러면 사람들은 묻습니다.
“돈이 엄청 많은가 봐요?”
“그건 비밀입니다. 어쨌든 나는 억만장자입니다.”
“돈이 많아야 억만장자가 아닌가요?”
“돈이 많든 적든 나는 언제나 억만장자입니다.”
나는 정말 돈과 상관없이 항상 억만장자 믿음으로 살았습니다.
그러자 그 믿음대로 내게는 날마다 하나님의 기적이 일어났고 모든 필요한 것이 순간마다 넘치게 채워졌습니다. 돈은 일시적인 현상입니다.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깁니다. 그러므로 눈에 보이는 돈을 바라보면 마음이 움츠러듭니다. 돈을 주시는 예수님과 기적을 일으키는 말씀을 바라보면 마음이 넉넉해집니다. 나는 돈 문제가 생길 때마다 이 말씀을 떠올렸습니다.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빌 4:19
하나님은 어제도 채우셨고 오늘도 채우시고 내일도 채우십니다. 그분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분입니다. 내게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은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로 모든 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게 하려 하심이라.”(고후 9:8
나는 부정적인 사람들의 “안 된다, 미쳤다”는 말을 듣지 않고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살아왔습니다. 그럴 때 내 인생에는 일곱 가지의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첫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