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A R T 01 {기능} 프로토타이핑에 최적화된 스케치 알아보기
Section 01 / 디자인 프로세스의 변화
[이론] 개발 프로세스의 변화
[이론] UI/UX 디자이너에게 필수 역량이 된 프로토타이핑 툴
[이론] 작업에 따른 프로토타이핑 툴 선택
Section 02 / 최적의 아이디어 구현 툴, 스케치
[이론] 벡터 기반의 가벼운 인터페이스 디자인
[이론] 편리한 인스펙터 옵션
[이론] 자동으로 오브젝트 간격을 측정하는 스마트 가이드
[이론] 스타일 코드와 일치하는 텍스트 박스
[이론] 간편하게 지정하는 텍스트 스타일
[이론] 심볼로 만드는 라이브러리
[이론] 다양한 템플릿
[이론] 플러그인을 더해 강력해진 확장성
Section 03 / 스케치 작업 화면 살펴보기
Section 04 / 툴바 기능 알아보기
[이론] 삽입 기능
[이론] 그룹/심볼 지정 및 확대/축소 기능
[이론] 도형 편집 기능
[이론] 마스크와 크기 조절 기능
[이론] 부울 연산 기능
[이론] 레이어 목록 기능
[이론] 인터랙티브 프로토타입 기능
[이론] 보기와 내보내기 기능
Section 05 / 레이어 목록 이해하기
[이론] 페이지 다루기
[이론] 레이어 다루기
Section 06 / 이미지와 오브젝트 다루기
[이론] 이미지 추가하기
[이론] 이미지 교체하기
[이론] 이미지 편집하기
[이론] 이미지 파일 크기 줄이기
[이론] 이미지 색상 보정하기
[이론] 벡터 오브젝트 이해하기
[이론] 오브젝트 편집 옵션 살펴보기
[이론] 오브젝트 정렬하기
Section 07 / 심볼 알아보기
[이론] 심볼(Symbol이란?
UX/UI 디자이너들이 ‘스케치’에 열광하는 이유
변화하는 디자인 프로세스에 맞춰 좀 더 빠르게 최고의 결과를 내놓을 수 있도록 최적의 툴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이러한 디자인 시대의 흐름에 맞게 UX/UI 디자이너들이 스케치 프로그램으로 최적화된 환경에서 디자인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기본은 충실! 활용은 업!
UX/UI 디자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실무 활용서!
실무 프로젝트를 따라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스케치의 기초부터 실무 활용 팁까지. 개발자와 소통하며 디자인하는 완전히 새로워진 스케치 49 이상 버전의 새로운 기능으로 마스터하세요. 제플린과 연동하며, 플린토 인터랙션까지 이어지며 와이어 프레이밍부터 프로토타이핑까지 완성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