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ace 7인 7색 저자 서문
Profile 저자 소개
Chapter ㆍ 1
유니티 알아보기
1 유니티 알아보기
1.1 개발 방법론
1.1-1 프로젝트 제작의 이해
1.1-2 직군
→직군의 구분과 이해
1.1-3 레고 조립식 유니티 제작 방법
→레고와 유니티 제작 방법 비교
1.2 유니티 설치하기
1.2-1 유니티 회원 가입과 설치
→유니티 회원 가입하기
→유니티 허브 다운로드 후 설치하기
→유니티 허브로 유니티 설치하기
1.3 유니티 화면 구성
1.3-1 새로운 프로젝트 생성하기
1.3-2 유니티 화면 구성 알아보기
1.3-2 유니티 기본 기능 알아보기
→기본 도형 만들기
→씬 창에서 화면 움직임 알아보기
→오브젝트 포커스
→Transform 툴 알아보기
→버텍스 스냅핑(Vertex Snapping 알아보기
1.4 오브젝트 다루기
1.4-1 의자 만들기
→씬 만들기
→의자 앉는 부분 만들기
→의자 등받이 만들기
→의자 다리 만들기(1
→의자 다리 만들기(2
→의자 다리 만들기(3, (4
1.4-2 아파트 평면도 만들기
→아파트 바닥 만들기
→아파트 발코니 만들기
→아파트 큰방 만들기
→아파트 작은방 만들기
→아파트 화장실 만들기
→아파트 베란다 만들기
→아파트 뚫린 벽면 막기
→아파트 평면도 완성
Chapter ㆍ 2
C# 스크립트 코딩
2 C# 스크립트 코딩
2.1 코딩의 특징
2.1-1 언어적인 특징
2.1-2 논리적인 특징
2.1-3 알고리즘
2.2 유니티와 C# 스크립트
2.2-1 C#이란→
2.2-2 유니티에서 코딩 준비
2.2-3 C# 스크립트의 구성
2.3 기초 문법 익히기
2.3-1 HelloWorld 출력하기
2.3-2 자료형과 변수
2.3-3 조건문 if
2.3-4 반복문 for
2.3-5 함수
→함수의 구현과 호출
→Plus 함수 구현
→지역 변수와 전역 변수
2.3-6 클래스(Class와 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