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는 현재 SSIScuba Schools International의 마스터 다이버이며 여러 종류의 스페셜티 다이버 자격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아마추어 다이버로서 세계의 바다를 순회하며 순수한 취미로 다이빙을 즐기고 있다. 프로가 아닌 아마추어 다이버의 시각에서, 그리고 가장 최근의 경험과 정보를 바탕으로 정리된 이 책은 미지의 바다로 다이빙 여행을 떠나기를 꿈꾸는 많은 다이빙 동호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이버를 위한 안내서.
《필리핀 다이빙 여행 가이드》 저자의 두 번째 책! 그리고 전 세계 다이빙 포인트를 망라한 거의 유일한 책! 이제는 세계 곳곳의 바다를 만나자.
더 자세한 안내를 위해 1, 2권으로 나누어 1권에서는 태국, 미얀마,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팔라우의 바다를, 2권에서는 오키나와, 베트남, 캄보디아, 몰디브, 홍해, 멕시코, 갈라파고스, 코코스아일랜드 다룬다. 1,000회 이상의 풍부한 경험과 최신 정보로 전 세계 40개 다이빙 포인트를 골라 엮은 이 책은 당신의 다이빙을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도울 것이다.
새로운 여행지를 찾는 시니어 다이버들과 한 단계 성장을 꿈꾸는 주니어 다이버들, 스쿠버 다이빙에 도전하는 비기너들 모두를 만족하게 할 자세하고 친절한 가이드가 책장을 여는 순간 함께 펼쳐진다. 지금 바로 생생한 찰나가 담긴 사진과 함께 미지의 바다를 만나 보자.
이 책이 바닷속 생태계와 만나는 감동의 순간을 위한 길잡이가 되기를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