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꽃과 식물을 집 안으로
화제의 프로젝트 ‘만 원으로 꽃다발 만들기’
MELT 작가의 신작, 홈 드레싱 플라워!
일주일에 한 번 ‘만 원으로 꽃다발 만들기’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았던 책 《플라워 컴 투 라이프 FLOWERS COME to LIFE》의 저자 MELT가 이번에는 공간을 꾸미는 플라워 프로젝트를 새롭게 시작한다. 꽃이 있는 일상, 보다 손쉽게 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홈 플라워 레시피!
한 가지 혹은 여러 가지 꽃으로 만드는 플라워 어레인지먼트 21가지와 작은 공간에서도 키우기 쉬운 화분으로 연출하는 실내 가드닝 팁, 그리고 계절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정원 이야기를 담았다. 여기에 전 세계의 여행지에서 만난 꽃과 식물 이야기 및 포토 에세이를 더하여 페이지 가득 다채로운 그린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한 가지 꽃으로도 충분! 간단하게 만드는 싱글 플라워 어레인지먼트와
나만의 공간에 꽃을 장식하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선물 받은 꽃을 집에서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부담 없이 꽃을 사서 집 안에서 즐기는 방법은 없을까? 저렴한 가격으로 예쁜 꽃을 공간에 장식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이 책에서는 ‘공간 속의 꽃’을 테마로 집이나 실내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홈 플라워 어레인지먼트 21가지를 소개한다. 꽃을 다루는 일이 어렵다면 우선 부담 없이 한 가지 소재로 시작해보자. ‘싱글 플라워 어레인지먼트’에서는 유칼립투스, 리시안셔스, 예쁜 가지 소재, 방크샤, 튤립, 수선화 등 좋아하는 꽃 1단만으로 집 안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와 더불어 믹스 플라워 어레인지먼트는 여러 가지 소재를 활용해 풍성하고 감각적으로 공간을 꾸미는 프로젝트이다. 소중한 가족의 식탁을 장식해줄 그린 컬러의 리스, 꽃의 여왕 작약 꽃꽂이, 여름의 테이블을 시원하게 꾸며줄 투베로사와 레이스플라워, 하늘하늘 아름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