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3D MAX
1. UI(User Interface
1-1. 파일(File
1-2. 메인 툴바(Main Tool Bar
2. 에디터블 폴리(Editable Poly
2-1. 버텍스(Vertex
2-2. 엣지(Edge
2-3. 보더(Boder
2-4. 폴리곤(Polygon
PART 2 모델링
1. 모델링(Modeling
1-1. 모델링 와이어의 흐름
1-2. 무기 모델링
2. UV
2-1. Checker Map
2-2. Open UV Editor
3. 포토샵에서 매핑 준비하기
PART 3 바디페인트 3D(시네마 4D
1. 바디페인터
1-1. 인터페이스
1-2. 단축키 설정
2. 매핑(Mapping
2-1. 오브젝트
2-2. 인터페이스
2-3. 빛과 입체
2-4. 브러시
PART 4 인체 모델링
1. 인체 모델링
1-1. 얼굴(Face
1-2. 몸(Body
1-3. 팔(Arm
1-4. 다리(Leg
1-5. 손(Hand
1-6. 발(Foot
2. 실루엣과 비율
2-1. 비율
2-2. 실루엣
2-3. 캐릭터 UV
PART 5 캐릭터 매핑
1. 여자
1-1. 몸(Body
1-2. 얼굴(Face
1-3. 손(Hand
1-4. 발(Foot
1-5. 귀(Ear
1-6. 결과물(Body Final
1-7. 화장(Makeup
1-8. 머리카락(Hair
2. 남자
2-1. 몸(Body
2-2. 얼굴(Face
2-3. 손(Hand
2-4. 발(Foot
PART 6 재질
1. 금속(Metal
1-1. 금속에서의 빛 표현
1-2. 갑옷(Armor
2. 천(Cloth
2-1. 광택(Glazing
2-2. 멀티 레이어(Multiply
3. 가죽(Leather
4. 나무(Wood
PART 7 스킨
1. 바이패드(Biped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