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Go 언어
1장. 풀스택 Go
__풀스택 개발이란?
__프로젝트
____애플리케이션 구조
__이 책의 구성
2장. Go 언어의 구성 요소
__개발 환경 설정
____Go 플레이그라운드
____Go 워크스페이스 설정
__패키지와 변수, 자료형, 포인터
____패키지
____변수와 자료형
____포인터
__함수와 클로저
____함수: 기본 구조
____함수: 다른 패키지 함수 호출
____클로저
__Go 자료 구조
____배열
____슬라이스
____맵
____구조체
____메서드
__인터페이스
__조건문과 반복문
____if문
____switch문
____반복문
__Panic, recover, defer
__요약
__질문거리
__더 읽을거리
3장. Go 동시성 프로그래밍
__동시성
__고루틴
__Go 채널
____일반 채널
____버퍼 채널
__select 구문
__sync 패키지
____간단한 뮤텍스
____읽기-쓰기 뮤텍스
____대기 그룹
__요약
__질문거리
__더 읽을거리
2부. 프론트엔드
4장. React.js와 프론트엔드 개발
__전제 조건과 기술적 요구 사항
__GoMusic 프로젝트
____Node.js와 npm
____HTML과 CSS, 부트스트랩
____프로젝트 코드
__리액트 프레임워크
____리액트 애플리케이션 개발
____프로젝트 설정
____JSX와 리액트 엘리먼트
____리액트 컴포넌트
____개발 툴
__요약
__질문거리
__더 읽을거리
5장. GoMusic 프론트엔드 개발
__준비물과 기술적 요구 사항
__GoMusic 만들기
____메인 페이지
____모달 윈도우와 신용카드 결제 처리
____사용자 페이지
____컴포넌트 연결: 라우팅
__요약
__질문거리
__더 읽을거리
3부. Go 웹 API와 미들웨어
6장. Gin 프레임워크 기반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