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ogue 5
티에리 에르메스 5
가브리엘 샤넬 9
루이 비통 13
토머스 버버리 17
구찌오 구찌 21
미우치아 프라다 25
크리스찬 디올 29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 33
위베르 드 지방시 37
이브 생 로랑 41
잔느 랑방 45
아델 카사그란데 펜디 49
셀린느 비피아나 53
벨렌티노 가라바니 57
돌체 앤 가바나 61
프랑코 모스키노 65
BANANA REPUBLIC?J.CREW 69
GAP?ZARA 69
ANYA HINDMARCH?J.W.ANDERSON 73
Kate Spade?Alice and Olivia 73
Shoes 77
Make up! 81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패션 분야의 베스트셀러 작가 강민지의 다섯 번째 패션북, <The Fashion Book-패션 종이인형>이 출간되었다. 현대 패션사를 빛낸 디자이너의 작품을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보여 줌과 동시에 그들이 탄생 시킨 명품 브랜드의 역사, 디자인 특징을 한꺼번에 총망라한 패션 아트북이자, 종이인형 책이다.
책장을 펼쳐 역사적인 패션 디자이너의 작품들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즐겁게 감상해 보길 바란다. 그리고 가위를 꺼내 그것들을 오려서 믹스매치해 보자. 마치 스타일리스트가 된 것처럼! 예쁜 옷과 가방을 좋아하는 사람, 교양으로서 현대 패션의 역사를 공부하고 싶은 사람, 장래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나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학생 등 폭넓은 사람들이 소장하고 즐길 수 있는 책이다.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패션 아트북
이 책에 나오는 의상과 액세서리는 실제로 존재했거나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선망하는 역사적인 아이템들이다. 어떤 브랜드에서 어떤 연도에 출시한 제품인지, 제품이 나오게 된 배경과 역사 속 패션 피플들과의 관계 등을 소개하고 있어 자료로서 가치가 높으며, 강민지 작가의 수려한 일러스트레이션은 눈으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각 디자이너와 브랜드별로 초기 아이템부터 최신 컬렉션까지 담고 있어, 현대 패션의 흐름과 각 브랜드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한눈에 보일 것이다.
세계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에 대한 가치와 패션 상식을 넓히다
마구상에서 시작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패션이 아닌 하나의 스타일을 완성시킨 샤넬, 여행용 가방을 시작으로 사업이 번창한 루이 비통, 군대에 방수 코트를 납품하면서 성장한 버버리, 그레이스 켈리, 재키 케네디 등 세기의 패션 아이콘들의 사랑을 받은 구찌…. 오늘날 세계의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이다. 단순히 비싸고 사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