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C# 입문서와 학교에서는 알려주지 않았던 C# 프로그래밍 베스트 노하우
이 책은 변수 선언을 어떻게 하는지, 배열이 무엇인지에 관해서는 설명하지 않는다. 바로 하나의 코드를 던져주며 이 코드에서 놓치고 있는 함정은 무엇인지, 예고된 버그의 온상은 어디인지, 무엇을 어떻게 수정하면 좋을지를 스토리와 함께 쉽고 재미있게 알려준다.
《C# 코딩의 기술》은 단순히 좋은 코드와 나쁜 코드를 비교하면서 고급 수준의 코딩 스킬을 알려주는 책은 아니다. 그보다는 개발자들이 실무 현장에서 맞닥뜨리는 수많은 문제들을 보다 똑똑하고 현명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발상을 전환하고 문제 해결의 포인트를 정확히 짚을 수 있는 정수를 알려주는 책이다.
[출판사 리뷰]
초보자가 놓치기 쉬운 실수나 이슈, 패턴을 소개하고 그 해결법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시해주는 C# 활용서
C# 제대로 알고 쓰자!
C#은 C/C++, 자바와 문법이 비슷하지만, 구조적으로나 태생적으로 엄연히 다른 언어다. C#의 특징을 제대로 알고 이에 최적화된 코딩을 한다면 성능과 생산성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다.
올바른 코딩의 교본을 보여준다!
언어 사양, 라이브러리, 개발 환경, 알고리즘, 비주얼 스튜디오까지 C#과 닷넷 프로그래밍에 관련된 저자의 노하우와 숨겨진 기능을 배울 수 있다.
현장감 넘치는 에피소드로 재미있게 배운다!
개발자들이 현장에서 부딪히는 예상하지 못한 이슈와 사건들을 짧은 단막극 형식으로 재구성하였다. 생생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그동안 몰랐던 C#의 무한한 능력과 확장성을 재발견하게 될 것이다.
▶ 이 책의 독자 대상
- C# 기초는 알고 있지만, 실무에 필요한 지식을 더 제대로 배우고 싶은 초보 C# 개발자
- C# 및 닷넷 프로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