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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구글에서 배운 직장인 실무 컴퓨터 활용 45 : 일잘러를 위한 윈도우,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이메일 사용법
저자 이노우에 마사히로
출판사 제이펍
출판일 2020-06-15
정가 16,000원
ISBN 97911906651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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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1 깔끔한 작업 환경을 만드는 윈도우 10 기본 설정]
01 윈도우 바탕 화면은 깔끔하게 정리하자 14
_ 바탕 화면에는 휴지통만 남겨야 하는 이유 14
_ 바탕 화면에 있는 모든 것은 ‘일단’ 폴더에 넣자 15
02 자주 쓰는 프로그램과 폴더 바로 열기 16
_ 작업 표시줄에 프로그램 고정하기 16
_ 검색 창에서 프로그램 찾기 18
_ 파일 탐색기의 ‘바로 가기’에 프로그램 고정하기 19
03 최적화된 화면을 위한 불필요한 기능 없애기 21
_ 시작 화면 아이콘 표시하지 않기 21
_ 불필요한 프로그램 삭제하기 23
_ 컴퓨터를 시작할 때 자동으로 실행되는 불필요한 프로그램 삭제하기 24
04 업무 집중을 위한 불필요한 알림 표시 없애기 26
_ 윈도우 알림 끄기 26
_ 프레젠테이션 중 알림 끄기 27
05 파일을 실행하는 연결 프로그램 지정하기 28
_ 파일 열기 프로그램 지정하기 28
_ 이번에만 다른 프로그램에서 파일 열기 30
06 마우스 이동과 문자 입력 반응 속도 높이기 31
_ 마우스 포인터 이동 속도 설정하기 31
_ 문자 입력 반응 속도 설정하기 33
07 자리를 비울 때는 항상 화면을 잠그자 34
_ 컴퓨터 화면 잠그기 34
_ 화면 잠금 단축키 지정하기 35
_ 절전 기능 단축키 지정하기 36

[CHAPTER 2 그동안 몰랐던 키보드와 마우스 조작의 기술]
08 손 빠른 직장인의 주력 무기는 키보드 40
_ 손가락은 키보드의 ‘기본 위치’에 두자 40
_ 행, 문장, 단어 사이를 빠르게 이동하기 41
09 창을 자유롭게 조작하는 5가지 테크닉 44
_ 작업 창 전환하기: Alt+Tab 44
_ 불필요한 창 닫기: Ctrl+W 46
_ 모든 창 최소화하기: +M 47
_ 작업 중인 창을 전체 화면으로 바꾸기: +↑/↓ 48
_ 창 좌우 정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