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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처음 배우는 C# 프로그래밍 : 유니티로 게임을 만들며 재밌게 배우기 - 위키북스 프로그래밍 & 프랙티스 시리즈 25
저자 백현우
출판사 위키북스
출판일 2020-05-28
정가 25,000원
ISBN 9791158392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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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1장: 시작하기 전에
1.1 C#에 대해
1.2 .NET Framework에 대해
1.3 개발 환경과 기본적인 흐름
____1.3.1 유니티 허브 설치
____1.3.2 스크립트 에디터
1.4 유니티에 대해
____1.4.1 인터페이스
____1.4.2 게임 오브젝트
____1.4.3 스크립트

▣ 02장: C# 기초 문법
2.1 토큰과 코드 작성
____2.1.1 토큰
2.2 변수와 자료형
____2.2.1 변수
____2.2.2 자료형
2.3 형변환
2.4 배열
____2.4.1 배열의 선언과 초기화
____2.4.2 배열의 사용
2.5 연산자
2.6 제어문
____2.6.1 조건문
____2.6.2 반복문
2.7 2장 종합 예제 - 플레이어 구현
____2.7.1 플레이어 게임 오브젝트
____2.7.2 플레이어의 이동 구현
____2.7.3 플레이어의 공격 구현

▣ 03장: 클래스
3.1 클래스와 추상화
____3.1.1 객체 지향과 클래스
____3.1.2 추상화
____3.1.3 멤버
____3.1.4 객체와 생성자
3.2 캡슐화
____3.2.1 접근 제한자
____3.2.2 속성
3.3 상속
____3.3.1 상속이란
____3.3.2 상속에서의 접근 제한자
____3.3.3 this와 base
____3.3.4 형변환
3.4 다형성
____3.4.1 메서드 오버라이드
____3.4.2 메서드 오버로드
3.5 3장 종합 예제 - 적군 구현
____3.5.1 Enemy 클래스 생성
____3.5.2 Enemy 객체 생성
____3.5.3 적군의 피격
____3.5.4 상속을 이용한 적군의 종류 추가
____3.5.5 메서드 오버라이드, 오버로드를 이용한 메서드 응용

▣ 04장: 클래스의 응용
4.1 추상 클래스
4.2 인터페이스
4.3 구조체
4.4 네임스페이스
4.5 인덱서
4.6 열거형
4.7 4장 종합 예제 - 아이템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