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한국사 선생님,
역사 읽어주는 남자, 설민석
15만부 돌파 기념!
설민석의 대표작, 『무도 한국사 특강』을 미니북으로 만나보세요!
미니북으로 언제, 어느 곳에서나 우리 역사를 재미있게 접할 수 있습니다!
15만부 돌파 기념으로 미니북 세트로 휴대하기 편하게 재탄생!
2014년 1월 출간 후 시간이 흐를수록 잘 팔리는 한 권의 책이 있습니다.
이 책의 저자는 각종 강연, 예능, 교양 프로그램 등에서 대중이 알아야하는, 대중에게 필요한 우리의 역사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깊이와 감동을 두루 갖춘 스토리텔링식 강연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설민석’, 15만부를 돌파하여 분야 베스트셀러를 넘어 종합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책이 바로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입니다.
출판 불황기에 첫 책이 15만부 돌파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기념하고자, 저자와 출판사는 그간 독자들의 휴대하기 쉬운 판형으로 출간해달라는 많은 요청을 받아들여서 420페이지 두껍고 큰 판형의 책을 한 손으로 쏙 들어오는 3권짜리 미니북 세트로 만들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간편하게 핸드백이나 작은 가방에도 들어갈 수 있는 분권 형태로 제작했습니다.
2016년 설민석 선생이 다시 선언합니다.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미니북 세트』 책을 통해 “대국민 ‘한국사 바로 알기’ 프로젝트”를 말입니다.
“제게 유일한 소명이 있다면, 바로 ‘한국사의 대중화’입니다. 어렵고 딱딱하고 지루하게만 느꼈던 우리 역사를 좀더 많은 대중들이 가깝고 친근하게 느끼기를, 쉽고 재미있게 배우기를 바라는 마음이지요. 이 책이 그 작은 디딤돌이 되길 소망하며, 온 국민이 한국사 전문가가 되는 그날까지 제 미약한 힘을 보태겠습니다.”_머리말 中
단군왕검부터 안중근까지, 석굴암 본존불부터 독도까지!
과거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