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프로젝트 준비
02.UV Unfold
03.UV 최적화
04.UV Multi tile
05.Texture 이미지 형식의 이해
06.Texture 제작을 위한 사진 촬영의 이해
07.Texture 를 위한 HDR 이미지 제작
08.Texture 를 위한 이미지 편집
09.이미지 Project을 위한 Mud box
10.정면 모델의 텍스쳐 Projection
11.왼쪽 모델의 텍스쳐 Projection
12.오른쪽 모델의 텍스쳐 Projection
13.목 텍스쳐 Projection
14.귀 텍스쳐 추가 수정
15.Texture Map 추출과 수정
16.Displacement map 추출
17.Displacement 수정
18.Specular Map 추출
19.Subsurface Radius Map 추출
20.Arnold를 사용한 DsplaceMent 적용
21.Subsurface Texture 적용
22.Specualr Texture 적용
23.Bump 와 Sheen Texture 적용
24.피부 Shader 최적화
25.사실적 이미지를 위한 Dof와 AOV
26. Nuke를 이용한 결과물 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