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애뽈의 숲소녀 컬러링북 : 잠시 쉬었다 가도 괜찮아요
저자 애뽈
출판사 시드앤피드
출판일 2017-11-22
정가 12,000원
ISBN 9791187798279
수량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그라폴리오 누적 조회수 700만!
《너의 숲이 되어줄게》 애뽈 작가의 숲소녀 컬러링북 드디어 출간!




《애뽈의 숲소녀 컬러링북》은 《너의 숲이 되어줄게》로 전 세계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애뽈 작가가 2015년부터 지금까지 연재한 2백여 점의 작품 중에서 독자를 위해 직접 58점을 골라 선보이는 컬러링북이다. ‘숲속 이야기, 집에서 보낸 하루, 상상 속 세계’라는 세 가지 구성으로 나눠진 작품들은 세밀한 연필선으로 작업한 실제 밑그림의 아날로그 느낌을 그대로 살려 컬러링 버전으로 만들어졌다. 그동안 그라폴리오를 통해 공개된 작품은 물론 미공개 최신작까지 실어 애뽈 작가의 그림을 좋아하는 독자들이라면 컬러링 북의 풍성하고 꽉 찬 구성에 만족할 것이다.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숲의 다양한 모습과 그곳에서 살아가는 숲속 소녀의 순수한 일상을 한 장 한 장 자신만의 색으로 채우다 보면 어느새 소녀와 함께 푸른 숲길을 따라 걷는 듯한 기분이 된다. 동화 같은 숲속 집의 사랑스러운 인테리어와 소품들, 소녀가 입은 다양한 패턴의 옷 등 애뽈 작가 특유의 디테일한 스케치도 컬러링북에서 놓칠 수 없는 재미다.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숲속의 동화 같은 이야기
반짝반짝 빛나는 숲의 그림에 나만의 색을 가득 채워보세요.




이번 컬러링북은 180도로 시원하게 펼쳐 채색할 수 있게 제본되었고, 원하는 작품을 따로 빼내어 그림 크기에 맞게 잘라 쓸 수 있도록 점선이 표시되어 있다. 흔히 검정색으로 나오는 컬러링북 스케치선과는 달리 색연필, 수채화 등 다양한 채색 방법이 자연스럽게 표현될 수 있도록 따스한 갈색톤으로 인쇄되었다. 뿐만 아니라 애뽈 작가의 컬러 원작을 컬러링 이미지와 같은 펼침면에서 함께 볼 수 있어 원작을 참조하면서 자신만의 그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그동안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조차 잊은 채로 달려왔다면, 숲속의 피톤치드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