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프랑스어 학습문고”시리즈는 프랑스어를 공부하는 A1 ~ B2 학습자들을 위한 맞춤형 읽기 교재이다. 프랑스어 학습자라면 한 번쯤은 꼭 읽어 봐야 하는 유명한 프랑스 문학 작품을 선별하여 현대 프랑스어로 각색된 명작들을 독자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읽으면서 독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역에 가까운 전문 번역문을 제공하고 있으며, 독해에 필요한 문형과 문화적 배경, 시대적 배경 어휘에 대한 설명을 실어 학습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내용 이해를 돕는 연습 문제를 통해 내용 이해 정도를 점검하고, 생생한 원어민의 낭독이 담긴 음원을 통해 듣기 실력도 향상할 수 있도록 하였다.
‘오페라의 유령’은 당대 최고의 프랑스 추리 소설작가인 가스통 르루의 대표작으로, 1873년 구전되어온 오페라 가르니에 지하에 숨어 살다가 죽음을 맞이한 젊은 피아니스트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랜 기간 동안 영화, 연극, 뮤지컬로 연출, 제작된 이 작품은 지금까지 30여 개국에서 뮤지컬로 공연되며 큰 성공을 거두기도 했다.
● 현대 프랑스어로 각색한 프랑스 명작을 쉽고 재미있게 읽는다!
● 내용 이해를 돕는 명확한 번역문을 활용하여 프랑스어 독해 실력을 키운다!
● 독해를 돕기 위해 제시된 어휘와 구문으로, 사전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읽는다!
● 내용 확인 활동을 통해 읽은 내용을 확인하고, 프랑스어 작문 실력도 향상시킨다!
● 원어민이 직접 읽은 생생한 음원을 활용하여 듣기 실력까지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