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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MAYA 초보자를 위한 캐릭터 모델링(2018(2016이상 종이책과 DVD 동영상 연계 융합 강좌
저자 이남국
출판사 와일드큐브(일원화
출판일 2017-10-16
정가 42,000원
ISBN 9791188201051
수량
1.Maya Interface(마야 사용 환경.
2.Maya 기초.
3.Modeling Toolkit.
4. 프로젝트 폴더 설정
5.모델링을 위한 마야 기본설정.
6.참고 이미지 불러오기.
7.Image Plane의 위치와 크기 조절.
8.머리 모델링을 위한 Primitives polygon.
9.머리 모델링을 위한 Primitives polygon 편집.
10.머리 기본 형태 제작.
11.Bevel을 이용한 모델의 모퉁이 작업.
12.고글의 기본 형태 제작.
13.고글과 머리 벨트의 연결.
14.고글완성.
15.턱 모델링과 안테나 기초 모델링.
16.안테나의 Hard Edge 적용.
17.안테나와 머리의 자연스러운 연결 구조.
18.몸통의 기초 형태 제작.
19.몸통의 덮개를 위한 구멍 제작.
20.몸통의 덥개 기본 형태 제작.
21.몸통 덮개 완성과 몸통의 Hard Edge 추가.
22.몸통의 실린더 형태 구멍 만들기.
23.몸통의 실린더 형태 구멍 추가.
24.파이프 설치와 몸통 완성.
25.장갑 제작.
26.손가락 제작.
27.다리 모델링.
28.신발 모델링.
29.발과 다리의 형태 모델링.
30.각 부분의 연결 작업.
31.어깨 모델링.
32.어깨 Edge 정리 작업.
33.나사못 배치.
34.로봇 데이터 구조 정리.
35.캐릭터 모델링을 위한 준비 작업.
36.Sculpting Tool을 이용한 캐릭터 얼굴의 기초 형태.
37.코의 형태 만들기.
38.눈의 형태 만들기.
39.귀와 눈썹.
40.얼굴의 명확한 윤곽 만들기.
41.목 만들기.
42.머리카락의 기본 형태 제작.
43.머리카락 덩어리의 디테일 추가.
44.목 아래 쪽 기초 형태 제작.
45.몸통 기본 형태 만들기.
46.팔 모델링.
47.엉덩이 모델링.
48.다리 모델링.
49.손 모델링.
50.손각락 모델링.
51.손가락 모델링.
52.엄지손가락 연결.
53.
이 책의 내용은 DVD에 포함된 동영상 강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책의 내용을 압축하여 빠른 시간 안에 속성학습을 원하거나 혹은 두 교재를 병행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길 원한다면 DVD 동영상 강좌를 먼저 보시고 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DVD 동영상 강좌는 책에서 미처 다루지 못하는 모호한 부분들을 이슈화하여 다루며 실시간으로 작업진행의 속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소프트웨어 오류와 그 문제해결까지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실무 테크닉 습득을 원하는 독자라면 아주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