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Maya Interface(마야 사용 환경.
2.Maya 기초.
3.Modeling Toolkit.
4. 프로젝트 폴더 설정
5.모델링을 위한 마야 기본설정.
6.참고 이미지 불러오기.
7.Image Plane의 위치와 크기 조절.
8.머리 모델링을 위한 Primitives polygon.
9.머리 모델링을 위한 Primitives polygon 편집.
10.머리 기본 형태 제작.
11.Bevel을 이용한 모델의 모퉁이 작업.
12.고글의 기본 형태 제작.
13.고글과 머리 벨트의 연결.
14.고글완성.
15.턱 모델링과 안테나 기초 모델링.
16.안테나의 Hard Edge 적용.
17.안테나와 머리의 자연스러운 연결 구조.
18.몸통의 기초 형태 제작.
19.몸통의 덮개를 위한 구멍 제작.
20.몸통의 덥개 기본 형태 제작.
21.몸통 덮개 완성과 몸통의 Hard Edge 추가.
22.몸통의 실린더 형태 구멍 만들기.
23.몸통의 실린더 형태 구멍 추가.
24.파이프 설치와 몸통 완성.
25.장갑 제작.
26.손가락 제작.
27.다리 모델링.
28.신발 모델링.
29.발과 다리의 형태 모델링.
30.각 부분의 연결 작업.
31.어깨 모델링.
32.어깨 Edge 정리 작업.
33.나사못 배치.
34.로봇 데이터 구조 정리.
35.캐릭터 모델링을 위한 준비 작업.
36.Sculpting Tool을 이용한 캐릭터 얼굴의 기초 형태.
37.코의 형태 만들기.
38.눈의 형태 만들기.
39.귀와 눈썹.
40.얼굴의 명확한 윤곽 만들기.
41.목 만들기.
42.머리카락의 기본 형태 제작.
43.머리카락 덩어리의 디테일 추가.
44.목 아래 쪽 기초 형태 제작.
45.몸통 기본 형태 만들기.
46.팔 모델링.
47.엉덩이 모델링.
48.다리 모델링.
49.손 모델링.
50.손각락 모델링.
51.손가락 모델링.
52.엄지손가락 연결.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