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마음도 몸도 움츠러들고 있다면?
휴가 가고 싶은데 안전한 곳 어디일지 찾고 있다면!
SNS 뒤적거리며 계획 중인 연인과의 데이트, 모처럼 떠나는 가족들과의 주말 나들이, 답답한 집에서 훌쩍 떠나고 싶은 나 홀로 여행. <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은 주말이 다가오면 어디로 가야 할지 매주 반복했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준다. 이번 2020년 전면개정판에는 최신 여행 트렌드에 맞게 드라이브 코스 일부와 스폿 다수를 교체하여 기존에 이 책을 구입했던 독자들이나 새로운 여행지를 원하는 독자들 모두 만족할 수 있다.
다른 사람과 가급적 스치지 않을 것, 번잡하지 않고 쾌적한 여행지로 향할 것, 자연 속 트레킹&캠핑에 도전할 것, 생태관광지를 방문할 것, 대중교통보다 자가용&렌터카로 이동할 것!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달라진 여행의 조건이다. <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과 함께라면 이런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여행이 가능하다. 2020년 개정판에 추가된 새로운 코스 중 ‘서천 생태관광길’, ‘서울 암사동유적~여의도길’, ‘파주 출판단지~연천 전곡리 유적’ 테마는 코로나19가 불러온 여행 트렌드를 고려해 새롭게 계획되었다. 또한 여행 전문 작가 5인이 꼼꼼하게 찾아낸 드라이브 포인트에 쉬어 간다면, 운전하며 쌓인 피로를 씻어내고 여행의 감성을 충전시킬 수 있다.
1. 최고의 주말로 만들어주는 지역별 대표 드라이브 스폿 소개
‘우리나라는 전 국토가 박물관’이라는 말이 있다. 산, 해변, 섬, 공원, 사찰, 유적지 등 내 주변에서도 언제든 멋진 자연 풍광을 즐길 수 있고 대한민국 구석구석 아직 가보지 못한 훌륭한 여행지도 많을 것이다. 이 책은 버스나 기차 여행처럼 시간에 쫓기게 되는 여행에서 벗어나 자가용을 이용해서 자유롭고 여유 있게 여행할 수 있는 장소들을 아낌없이 소개하고 있다. 특히 5명의 작가가 서울에서 제주까지 우리나라의 꼭 가봐야 할 대표 드라이브 코스를 그림 같은 절경 사진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2. 여행 계획 고민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