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라몰의 땅
저자 A라마찬드란
출판사 보림출판사(주
출판일 2011-02-24
정가 11,000원
ISBN 9788943308568
수량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두 번째 땅별 그림책, 《라몰의 땅》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 문화권을 아우르며 그 동안 번역 그림책을 통해 만나기 어려웠던 새로운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땅별 그림책’ 두 번째 이야기가 출간되었?다. 인도를 대표하는 화가 A. 라마찬드란의 작품 《라몰의 땅》이다.
아름다운 피리 소리에 깃든 신비로운 이야기
라몰은 아내 브린자마티와 함께 작은 땅을 일구며 살아간다. 그러나 그들이 가진 땅은 너무나 척박해서 씨앗을 심어 정성을 다해 가꾸어도 말라 죽거나 시들고 만다. 아무리 노력해도 달라지지 않는 삶에 힘들어하던 두 사람에게,...
두 번째 땅별 그림책, 《라몰의 땅》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 문화권을 아우르며 그 동안 번역 그림책을 통해 만나기 어려웠던 새로운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땅별 그림책’ 두 번째 이야기가 출간되었다. 인도를 대표하는 화가 A. 라마찬드란의 작품 《라몰의 땅》이다.
아름다운 피리 소리에 깃든 신비로운 이야기
라몰은 아내 브린자마티와 함께 작은 땅을 일구며 살아간다. 그러나 그들이 가진 땅은 너무나 척박해서 씨앗을 심어 정성을 다해 가꾸어도 말라 죽거나 시들고 만다. 아무리 노력해도 달라지지 않는 삶에 힘들어하던 두 사람에게, 어느 날 한 노인이 찾아와 하룻밤 잠자리와 음식을 부탁한다. 두 사람은 가진 것이 별로 없지만 자신들이 줄 수 있는 것을 기꺼이 내어 준다. 노인은 두 사람에게 피리 하나를 선물로 주고 떠난다. 라몰이 무심코 그 피리를 부는 순간 주위의 모든 생명이 피어나기 시작한다. 꽃과 풀이 싱그럽게 살아나 춤을 추고, 라몰과 브린자마티는 기쁨의 탄성을 지른다. 라몰의 피리 소리는 언덕과 계곡을 채우고 하늘까지 올라 세쌍둥이 별에게도 들린다. 아름다운 피리 소리에 이끌려 땅으로 내려온 별들은 오두막에 앉아 고개를 끄덕거리며 음악을 듣는다. 시간이 흘러 해가 뜨기 전에 하늘로 돌아가야 하는데 라몰의 피리 소리는 별들을 놓아 주지 않는다. 별들은 하는 수 없이 마법을 써서 라몰을 호박벌로 바꿔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