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인스파이어링 패키지 디자인
저자 크리스판우펠렌
출판사 아트인북(고려문화사
출판일 2014-12-12
정가 42,000원
ISBN 9791195132546
수량
목차
식품 Food
10 실로라 시나몬 Ceylora Cinnamon
12 블랑 오로 Blanc Oro
14 새해 선물용 초콜릿 패키지 Chocolate Packaging for New Year Gift
16 매기 Maggi
18 덕담 프로젝트 Wishes Project
20 파이브? 올리브 오일 5 Olive Oil
22 라 네바테리아 La Nevateria
24 이케아 푸드 마리네이드 청어 필레 Ikea Food Skarpsill
26 자동생성 소금 Generative Salt
28 맘바잠바 Mambajamba
29 초콜릿 상자 Chocolate Box
30 고골모골 Gogol Mogol
32 퀵 프루트 Quick Fruit
34 종이접기로 만든 지속가능한 식기 Sustainable Origami Food Box
36 리터 스포트 Ritter Sport
38 프리미엄 제품을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 Premium Packaging for Premium Products
40 버터! 베터! Butter! Better!
42 하이브 에그 Hive Eggs
44 마이티 넛츠 Mighty Nuts
46 이볼브 유기농 오일 Evolve Organic Oil
48 무스튜브 MousseTube
50 미그로스 셀렉션 Migros S?lection
52 트라타 온 아이스 Trata on Ice
54 헬리오스 Helios
56 어 커플 오브 드롭스 A Couple of Drops
58 엘 밀 델 포아이그 El Mil del Poaig
60 바이오디그레이드 미 Biodegrade Me
62 위베르그 양념통 Wiberg Spice Box
64 달걀 상자 Egg Box
66 피스트! Pist!
68 파스타 라 비스타 Pasta La Vista
음료 Beverages
72 마운트 티 특별판 Mount Tea Special Edition
74 그롤쉬 기념 맥주 Grolsch Icons
76 중국차통 Chinese Tea Bo
출판사 서평
패키지 디자인 세계의 판도가 한눈에 들어오는 프로젝트 115가지
이제 더 이상 패키지 디자인을 상품을 담고,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용기를 만드는 것이라고만 생각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어느새 그?런 패키지의 일차적 기능보다는 잠재 소비자와 처음 대면하게 되는 제품의 ‘얼굴’ 역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 책 『인스파이어링 패키지 디자인』 역시 제품 마케팅 과정에서의 패키지 디자인의 역할을 중요한 주제로 다루고 있다. 색과 이미지, 그래픽 등을 통해 경쟁 제품들과 차별화하고, 더 뛰어나 보이도록 만들어 소비자...
패키지 디자인 세계의 판도가 한눈에 들어오는 프로젝트 115가지
이제 더 이상 패키지 디자인을 상품을 담고,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용기를 만드는 것이라고만 생각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어느새 그런 패키지의 일차적 기능보다는 잠재 소비자와 처음 대면하게 되는 제품의 ‘얼굴’ 역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 책 『인스파이어링 패키지 디자인』 역시 제품 마케팅 과정에서의 패키지 디자인의 역할을 중요한 주제로 다루고 있다. 색과 이미지, 그래픽 등을 통해 경쟁 제품들과 차별화하고, 더 뛰어나 보이도록 만들어 소비자를 사로잡게 되면, 패키지 그 자체가 일차 마케팅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게 되기 때문이다. 물론 이런 패키지를 개발하는 것은 무척 어렵다. 그래서 『인스파이어링 패키지 디자인』 은 우리 주위에서 볼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 중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혁신적이며, 이미 패키지 디자인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115가지의 프로젝트를 모아 그 비결을 알아보고자 한다. 전 세계 패키지 디자인의 판도를 파악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독자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패키지 디자인의 아이디어와 디자인 해법을 접하게 되면 제목에서 말하는 것처럼 무한한 영감을 얻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인스파이어링 패키지 디자인』 읽기 포인트
?소비자들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은 패키지 디자인 프로젝트 115가지 사례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