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0. 시작하기에 앞서
chapter1. 프롤로그 : 마케팅의 매커니즘이 바뀌고 있습니다. -10
chapter2. 머리말 : 이 책을 집어 든, 감사한 당신에게. -13
chapter3. 인스타그램 vs 타 플랫폼(“보는” SNS, “하는” SNS -16
[부록] 모든 마케팅 시장은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움직인다. -28
part 1. 내 계정의 팔로워와 인플루언스를 높이는 계정 운영 전략
chapter1. 쉐도우 밴 : 내 해시태그가 노출이 되지 않는다?! -36
chapter2. 계정 운영 전략의 목표1. 브랜딩을 위한 계정 운영 전략 -41
chapter3. Official 계정과 Pesonal 브랜딩 -45
chapter4. 우리 브랜드 계정을 팔로우 해야 하는 이유? -51
- 재미있어서 -52
- 좋은 정보가 많아서 -54
- 이벤트가 많아서 -57
- 그냥 좋아서 -58
[부록] 계정의 도달이 떨어지는 이유 - 60
chapter5. 계정 운영 전략의 목표2. 내 계정의 인플루언스를 높이기 -63
chapter6. 계정의 콘셉트 잡기 -70
part 2. 인스타그램에 적합한 콘텐츠 만들기
chapter1. 콘텐츠를 만들기 전 해야하는 첫 번째 : 고객 분석 -76
- 셀피 -84
- 과시/자기자랑 -86
- 리미티드/한정판 -88
- 트렌드 -90
- 스토리 -92
- 듣고 싶은 이야기 -94
[부록] 사용 해시태그 VS 검색 해시태그 -98
chapter3. SNS 콘텐츠의 트렌드1. 대리만족 -100
chapter4. SNS 콘텐츠의 트렌드2. 스토릴텔링 -103
chapter5. SNS 콘텐츠의 트렌드3. 사람 -106
part 3.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chapter1. 인스타그램의 액션 알고리즘 -110
chapter2. 몇 개의 해시태그를 입력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114
chapter3.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알고리즘의 차이 -116
[부록]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