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1.nParticle의 다양한 생성 방법
02.Nucleus
03.nPrticle 설정
04.nPrticle Collision (충돌
05.nPrticle Dymamic Properties
06.nPrticle Force Field와 Rotate
07.nPrticle_output_Mesh
08.nPrticle_shading
09.nPrticle_Emitter
10.nPrticle_Goal
11.nPrticle_Instancer
12.nPrticle_Collision Event
13.nPrticle_Fields_Air
14.nPrticle_Fields_Vortex,Newton_Turbulence
15.nPrticle_Fields_Drag,Gravity,Radial,Uniform
16.nPrticle_Fields Volume
17.nPrticle_nCache
18.nPrticle_Hardware_Render
19.nPrticle_Arnold_Render
20.Poject_Emitter_설치
21.Poject_Particle_설정
22.Poject_Particle_Volum_Curve
23.Poject_Particle_Goal
24.Poject_Particle_추가 파티클 생성
25.Poject_Particle_추가 파티클에 필드 적용
26.Poject_Particle_추가 파티클 양의 조절과 Cache
27.Poject_Particle_Chache의 활용과 카메라 설정
28.Poject_Particle_lighting과 shader 설정
29.Poject_Particle_Arnold Renderer를 이용한 파티클렌더
30.Poject_Particle_Arnold Renderer 개선 작업및 마무리
31.Poject_Particle_Render Layer를 이용한 렌더링 작업
32.Poject_Particle_에프터이펙트를 활용한 합성
출판사 서평
Maya2017(2016이상 이남국의 FX 강좌 nParticle 편은 nParticle의 기초개념 부터, 응용 그리고 실제 영상 제작을 위한 렌더링과 합성까지 실제결과을 얻기 위한 최종 공정 까지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마야2017의 (마야2016 Arnold 설치 필요Arnold Render를 사용 고품질의 Particle렌더링 과정을 담았습니다. FX 아티스트를 지망하는 마야 초보자나 다른 파트에 근무하면서 FX 아티스트를 준비하는 중급자까지 이 DVD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될거라 확신 합니다.
1. 다양한 nPart...
Maya2017(2016이상 이남국의 FX 강좌 nParticle 편은 nParticle의 기초개념 부터, 응용 그리고 실제 영상 제작을 위한 렌더링과 합성까지 실제결과을 얻기 위한 최종 공정 까지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마야2017의 (마야2016 Arnold 설치 필요Arnold Render를 사용 고품질의 Particle렌더링 과정을 담았습니다. FX 아티스트를 지망하는 마야 초보자나 다른 파트에 근무하면서 FX 아티스트를 준비하는 중급자까지 이 DVD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될거라 확신 합니다.
1. 다양한 nParticle의 생성 방법과 생성된 파티클의 다양한 설정창을 꼼꼼히 설명 하고 있습니다. 또한 생성된 파티클의 응용 예제들을 제시하고 응용에 필요한 nParitlcle뿐 아니라 FX 씬 구성을 위한 Maya의 다양한 요소들을 학습합니다.
2. nParticle의 단편적 기능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들을 조합 하여 FX씬에 적용 하는 방법을 학습 합니다. 또한 다양한 Fields 를 설명하고 그 적용 방법을 알아 봅니다. 마야에서 파티클을 렌더링하는 방법들을 학습하고 특히 Arnold 렌더엔진을 이용한 좀더 높은 질의 nParticle 렌더링 방법을 학습합니다.
3. 학습한 nParitlc의 기능을 사용 FX 프로젝트를 진행 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실제 영상을 만들기 위한 준비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