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 Maya 인터페이스
01. Maya의 기본 메뉴 File
02. Edit 메뉴
03. Create 메뉴
04. Select 메뉴
05. Modify 메뉴
06. Display 메뉴
07. Windows 메뉴
08. Mesh
09. Edit_Mesh_01
10. Edit_Mesh_02
10-1. Edit_Mesh_02_2018_Circularizer
11. Mash Tools
12. Mesh display
13. Curves
14. Surface
15. Deform_01
16. Deform_02
17. UV
17-1. UV_2018
18. Generate 메뉴의 Paint_Effect
19. Rigging_Skeletion
20. Sikn
21. Constrain
22. Animation 메뉴의 Key
23. Playback
24. Visualize
25. Rendering 메뉴의 Lighting and Shading
26. Texturing
27. Render
28. Render Setting window
29. Toon
30. Arnold Renderer
30-1. Arnold Renderer_2018
31. Arnold Renderer Presets
31-1. Arnold Renderer Presets_2018
32. Arnold Renderer Qu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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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 2018 (마야 이남국의 완전 초보 동영상 강좌 (개정판은 Maya 2017과 2018의 업데이트된 Arnold의 기초적 기능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프로젝트 위주의 강의가 다소 어려움이 있는 진정한 마야 초보자를 위한 강좌입니다. 마야 입문자가 알아야 할 프로그램의 메뉴 셋에 포함된 수 많은 명령과 tool 기능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마야 초보자는 이러한 마야의 명령과 Tool 기능을 학습하여 마야의 전체적인 작동 원리를 이해하고 마야라는 프로그램의 전체적인 작업 흐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마야 초보자들은 이 강좌를 학습 함으로써 더이상 마야를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전체적의 마야의 메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초보자가 알아야 할 각 메뉴들의 기능과 적용 사례들그리고 주의점 등을 설명하여 마야 초보자가 프로그램의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마야의 명령과 Tool을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예제들을 준비하여 마야 초보자들이 Tool의 사용방법 뿐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의 응용 할 수 있는 실무적 Tool 응용 방법을 할습할 수 있습니다.
마야 2017에서 기본 렌더러로 지정된 아놀드 렌더러(Arnold Render는 2018 에서 좀 더 빠르고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러한 아놀들 렌더러의 기초 이해 과정과 실무적 응용 과정을 담아 마야 초보자가 쉽게 아놀드 렌더러를 활용하여 작품을 제작할 수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