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우리들을 잘 부탁해
저자 사소요코
출판사 생각과느낌(주(일원화
출판일 2008-04-10
정가 9,000원
ISBN 9788992263054
수량
목차
이 책은 내용 자체에 목차가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3+1의 막강 특공대 탄생!
여기, 우리 주위에 흔히 있지만 잘 보이지는 않는 친구가 있다. 중2 여학생인 모리시타 나오미. 반 친구를 부당하게 괴롭히는 선생님에게 당당히 나서서 항의하는 영웅이 되고? 싶지만, 혹여 자신도 당할까 눈에 띄지 않도록 움츠린다. 상대방이 사실과 다른 이야기를 해도 바로잡지 못하고 우물쭈물하거나 실실 웃으면서 넘긴다. 이불 속에서만 활개치는 스타일. 삶의 신조는 ‘암튼 둥글둥글하게’이다.
그러던 어느날, 시바사키 아사미가 접근한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입도 걸고 태도도 불량인 울트라 중학생급 파이터이...
3+1의 막강 특공대 탄생!
여기, 우리 주위에 흔히 있지만 잘 보이지는 않는 친구가 있다. 중2 여학생인 모리시타 나오미. 반 친구를 부당하게 괴롭히는 선생님에게 당당히 나서서 항의하는 영웅이 되고 싶지만, 혹여 자신도 당할까 눈에 띄지 않도록 움츠린다. 상대방이 사실과 다른 이야기를 해도 바로잡지 못하고 우물쭈물하거나 실실 웃으면서 넘긴다. 이불 속에서만 활개치는 스타일. 삶의 신조는 ‘암튼 둥글둥글하게’이다.
그러던 어느날, 시바사키 아사미가 접근한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입도 걸고 태도도 불량인 울트라 중학생급 파이터이다. 편의점 앞에서 삼삼오오 모여 있던 고등학생 불량배들에게 백 드롭을 먹여 강제로 길을 비키게 한 일화가 전설처럼 알려져 있다. 아사미의 주위에는 애인인지, 부하인지 구분이 안가는 남자 친구가 붙어 있다. 키가 작고 마른 체형인, 빈 소년 합창단의 목소리를 가진 데즈카 즈카친. 어른이 되기 싫어 급식 우유마저 화장실에 몰래 갖다 버리는 녀석이다. 세 친구는 ‘인형 도난 사건’을 계기로 뭉치게 되고 이들에게는 대장격인 시바사키 슈스케가 있다. 인간 행동학을 전공하는 대학원생이다. 때때로 이상한 현장 연구를 시도하여 사기 숭배 집단과 공동생활을 한다든지 분쟁 지역에서 캠프를 치기도 한다. 현재는 지하도에서 노숙 생활을 한다.
도둑맞은 인형
나오미는 어느날 헌책방에 잠깐 들른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