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깊고 은은한 치즈의 세계
자극적인 치즈 냄새가 이상하게 좋은 날이 있습니다. 꾹 찌르듯 코를 관통하는 특유의 향이 치즈의 진정한 맛이라는 것을 새삼 깨달았습니다. 다양한 풍미가 춤을 추듯 입 안을 가득 메우면서 그 여운이 오래 남았어요.
치즈는 크기도 다양하고 향과 맛도 가지각색입니다. 치즈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고 다양한 치즈를 음미해보세요. 치즈를 통해 맛볼 수 있는 즐거움이 풍성해집니다.
사랑스러운 그림과 쉬운 설명, 손안에 들어오면서 오랫동안 지니고 싶은 가벼운 양장본의 『어바웃』 시리즈. 히라사와 마리코의 단아한 그림에 예쁜 노랑이 더해졌습니다. 표지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이 책은 치즈를 통해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치즈를 만드는 과정, 치즈의 종류, 치즈를 생산하는 지역, 치즈의 구멍과 곰팡이 등에 대한 쉬운 설명과 성질에 따른 치즈를 즐기는 방법, 맛을 섬세하게 음미하도록 도와주는 도구들을 알려줍니다.
요리 솜씨가 없어도 괜찮아요. 빵에 끼워 한 끼를 완성할 수도 있고 샐러드나 샌드위치로도 응용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익숙해졌다면 오믈렛과 카르보나라에도 도전해볼까요.
소중한 사람이 좋아할 만한 치즈도 찾아보세요. 함께 맛있는 치즈를 마주하노라면 마음까지 향긋해질 거예요. 치즈는 모두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