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선명한 색감과 색연필의 따스한 감성을 담은 풍경 그림
어둠에 잠긴 산과 분홍빛으로 물들어가는 노을, 새하얀 백목련과 청량한 하늘빛, 푸른 호수 위 붉게 빛나는 윤슬 등 유수지 작가만의 아름다운 색감이 돋보이는 그림들을 가득 담았습니다. 일반적인 색연필 풍경화의 연하고 투명한 느낌과는 다르게, 이 책의 그림들은 색감이 선명하며 색연필의 결과 터치를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림을 하나하나 따라 그리다 보면 유성색연필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고, 나중에는 나만의 감성을 담은 그림도 그릴 수 있게 될 거예요.
친근한 재료인 색연필로 그림 생활 시작하기
누구나 한 번쯤 사용해봤을 만한 익숙한 재료인 색연필. 하지만 색연필로 근사한 그림을 완성하는 것은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요. 이 책에서는 색연필 잡는 법부터, 채색의 기본이 되는 스트로크, 책에서 사용된 다양한 채색 기법까지 친절하게 소개하여 기초를 단단하게 다질 수 있습니다. 충분히 색연필과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다면, 16가지 그림을 직접 컬러링 해보세요. 단계별 채색 과정을 큼직한 과정 사진, 저자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설명과 함께 소개하고 있으니 그대로 따라 그리기만 하면 누구나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컬러링 도안과 그림 원본을 함께 수록하여 다양하게 활용 가능
도톰한 종이 위에 컬러링 도안과 그림의 원본을 함께 수록했습니다. 색연필만 준비되었다면 바로 시작해보세요. 컬러링 도안은 잘라서 바로 채색부터 시작해도 좋고, 또는 다른 종이에 도안을 옮긴 뒤 사용해도 좋습니다. 그림의 완성본은 예쁘게 잘라서 엽서로 활용하거나, 벽에 붙여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