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뜨개로 나만의 꽃을 피워보세요
- 입소문으로 입증된 인기! 아름다운 200가지 꽃 모티브 도안 수록
- 창작 욕구를 자극하는 아름다운 배색과 디자인, 활용 아이디어로 가득!
- 모티브를 연결하는 법부터 깔끔하게 완성하는 노하우까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그 책! 이제 한국어판으로 만나요
뜨개인이라면 꼭 한 권은 소장하고 있다는 훼리시모의 ‘꽃 모티브 책’. 2015년 일본에서 처음 발매되었을 당시만 해도 훼리시모 회원만 구입할 수 있어서 더더욱 뜨개인들의 애간장을 태웠고, 2016년 개정판으로 정식 출간된 이후에도 여전히 그 인기는 식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진짜로 뜨개 도안만으로 만족하세요? 하얀 건 종이요, 까만 건 글씨이니 뜨개 기호는 알아도 일본어는 알지 못한다면 지금 뜨고 있는 꽃이 무슨 꽃인지, 대체 뭐라고 적혀있는지 궁금하셨을 터! 이제 한국어판 《사계절 꽃 모티브 200 손뜨개 도안집》으로 만나보세요. 코바늘로 피운 그 꽃, 번호가 아닌 제대로 된 이름으로 불러요! 김춘수 시인의 시 〈꽃〉에도 그러잖아요.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고. 꽃 모티브도 이제 나에게로 와서 진짜 ‘꽃’이 되는 거죠.
훼리시모 ‘꽃 모티브 컬렉션’ 10여 년의 집대성
훼리시모의 핸드메이드 브랜드 〈쿠츄리에〉에서 매달 발행하는 ‘꽃 모티브 컬렉션’은 수많은 뜨개인들에게 1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롱셀러이자 베스트셀러 손뜨개 키트입니다. 뜨개인이라면 한 번쯤은 사보셨거나 적어도 그 이름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2004년부터 지금까지 개발한 꽃 모티브 도안 300여 가지(2016년 7월 말 기준 중 가장 인기 있고 완성도 높은 200개를 엄선해 한 권의 책으로 엮은 것이 바로 《사계절 꽃 모티브 200 손뜨개 도안집》! 일본에서도 구할 수 없는 희귀 도안까지 수록되어있기 때문에 더더욱 소장 가치가 높답니다. 지난 10년간 사랑받은 작품들을 한데 모은 ‘꽃 모티브 뜨개 바이블’이라 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