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의 글
“오늘날 교회에 가장 필요한 것은 ‘예수님의 사랑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교회 역사 전반에 걸쳐 많은 신앙의 지도자는 우리에게 아가서를 읽으라고 권면합니다.”
마이크 비클 목사 캔자스시티 국제 기도의 집IHOPKC 대표
“코로나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우울함과 두려움, 염려로 뒤덮인 시기에 침체된 영혼이 주님과 더욱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풍성한 사랑을 회복하는 기회를 제공해주었습니다.”
김상복 목사 할렐루야교회 원로,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명예총장, 前세계복음주의연맹WEA 회장
“가장 진보적인 환경 속에서 가장 전통적인 정신을 고집하며 성공적인 목회를 이끄는 황성은 목사님이 가장 자신다운 저서를 출간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죽음보다 강한 이 천상의 사랑 이야기를 권하는 바입니다.”
김선배 총장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총장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영접한 후에도 이전처럼 내 영혼에 찾아오는 깊은 갈등의 여정을 아가서보다 더 심층 깊게 묘사한 성경은 없을 것입니다. 영혼의 여정을 걸으며 수많은 갈등과 의문에 빠지는 모두에게 이 아가서 강해가 답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김삼성 목사 前알마티은혜교회 담임, 열두제자선교회 대표
“아가서로 이렇게 절절하고 역동적인 주님과의 사랑과 신앙의 원리들을 따뜻한 메시지로 풀어내, 25일의 여정을 25번의 단락으로 구성하여 각각의 탁월한 해석과 적용, 그리고 합심의 기도 제목을 나누며 마무리하였기에 이해가 쉽고 신선합니다.”
박한수 목사 제자광성교회 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