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에베레스트 전설적인 초등 당시의 오리지널 사진집 !
흑백사진 101점 + 컬러사진 62점
1953년 5월 29일 에드먼드 힐러리와 텐징 노르가이는 인류 최초로 세계 최고봉 에베레스트 정상에 올라섰다. 이? 책은 에베레스트 등반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면서 사진까지 찍었던 조지 로우가, 세계에서 가장 장엄한 산에서 거둔 승리의 순간들을 찍은 뛰어난 독점 사진들과 개인 소장의 사진들을 모아 에베레스트 초등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펴낸 책이다.
1953년 에베레스트 초등에서 이루어진 기쁨과 도전의 순간들을 포착
위대한 ...
에베레스트 전설적인 초등 당시의 오리지널 사진집 !
흑백사진 101점 + 컬러사진 62점
1953년 5월 29일 에드먼드 힐러리와 텐징 노르가이는 인류 최초로 세계 최고봉 에베레스트 정상에 올라섰다. 이 책은 에베레스트 등반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면서 사진까지 찍었던 조지 로우가, 세계에서 가장 장엄한 산에서 거둔 승리의 순간들을 찍은 뛰어난 독점 사진들과 개인 소장의 사진들을 모아 에베레스트 초등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펴낸 책이다.
1953년 에베레스트 초등에서 이루어진 기쁨과 도전의 순간들을 포착
위대한 등산가이자 카메라맨인 조지 로우가 사진집으로 출간하다
조지 로우는 에베레스트에서의 위대한 업적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잊힌 사람이었다. 에베레스트에서의 그의 업적은 그 후 그곳에서 일어난 정상 등정의 성공 또는 사고와 갈등에만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면서 간과되었다. 그는 눈과 얼음에서는 등반의 달인이었다. 힐러리와 텐징이 정상에 오른 5월의 그 날, 그는 이 최후의 2인조가 성공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이 책은 그의 이야기이다. 새로운 세대가 1953년의 원정을 다시 돌아보고, 매일매일의 기록이 역사가 된, 겸손한 원정대원들의 승리를 알려주기 위한 목적으로 쓴 책이다.
로우의 소장품 중에서 특별히 선별하여 이 책에 수록한 사진들은 대부분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귀중한 사진들이다. 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