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조인트 기반의 얼굴 리깅 이해와 캐릭터 안내
02.리깅을 위한 캐릭터의 폴리곤 정리
03.얼굴 리깅을 위한 Nurbs Curve의 이해
04.얼굴 근육 위치에 따른 커브 설치
05.Motion Path를 응용한 조인트 설치
06.눈섭 콘트롤 설치와 연결
07.눈섭 리그 서열 구조 정리
08.눈섭의 부드러운 움직임을 위한 리깅 구조의 이해
09.눈썹 리깅의 서열구조 정리와 decomposeMatrix 노드
10. 눈썹 리깅의 크기 변형을 위한 조인트 정리
11. 대량의 조인트 생성을 위한 Mel Script의 이해
12. Locator 생성을 위한 Mel
13. Locator의 Motion Path 적용 Mel
14. Locator의 Path 위치 지정 Mel
15. 조인트 생성과 배치를 위한 Mel
16. 로케이터와 조인트의 서열 구조를 위한 Mel
17. 로케이터와 조인트의 이름 변경
18. 조인트 설치 Mel Script의 응용
19. 얼굴의 상부 커브에 필요한 조인트 적용
20. 얼굴의 하부 커브에 필요한 조인트 적용
21. 눈 주위의 마이크로 컨트롤 설치와 문제점
22. 눈 주위의 마이크로 컨트롤 설치
23. 눈 꺼플 마이크로 컨트롤 설치
24. 볼과 입의 마이크로 컨트롤 설치
25. 눈 위 쪽의 컨트롤 설치
26. 눈 아래 쪽의 컨트롤러 설치
27. 눈 콘트롤러 설치
28. 볼 콘트롤러 설치
29. 입 주위의 콘트롤러 설치
30. 입술 콘트롤러 설치
31. 미러 복사를 위한 얼굴 리깅 구조의 이해
32. 리깅 구조의 대칭 복사 준비
33. 대칭 리그의 조인트와 콘트롤 연결
34. 대칭 리그의 서열 구조 정리
35. 얼굴 조인트의 Bind Skin
36. 입의 페인트 스킨 웨이트
37. 입 내부의 페이트 스킨 웨이트
38. 부드러운 얼굴의 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