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kg에서 48kg까지 22kg을 감량한
화제의 다이어터 미니의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인스타그램에서 ‘현실 다이어터’로 불리며 수많은 다이어터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롤 모델이 되고 있는 미니가 22kg 감량한 식단을 공개한다.
모태통통족으로 태어나 쫄쫄 굶는 것부터 원푸드 등 각종 식이요법 다이어트는 물론, 고강도 운동, 시술도 해봤지만 결과는 언제나 요요로 끝났다. 잦은 요요로 건강까지 나빠졌을 때 만난 다이어트가 바로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다. 건강한 다이어트가 목표였던 만큼, 자신만의 다이어트 공식을 만들어 단백질의 양은 늘리고 좋은 탄수화물만 골라 먹었다. 신기하게도 몸이 가벼워지고 배가 들어가더니 살이 쭉쭉 빠졌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요요가 오지 않았다. 그래서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세상 모든 다이어트에 실패했다면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을 시작하라고.
직접 만들어 먹으며 살 뺀 효과 100% 요리와 2년 넘게 최저 몸무게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이 받았던 질문과 답변 등 경험으로 체득한 다이어트 꿀팁을 모두 담았다.
하루 세 끼는 물론, 일주일 치 밀프렙, 디저트, 외식 메뉴까지 다 있다!
따라 하면 살이 쭉쭉 빠지는 맛있고 간편한 폭풍 감량 다이어트 요리
배고픈 걸 참거나 맛없게 다이어트 하면 작심삼일로 끝나고, 굶어서 뺀 살은 금방 다시 찐다는 것을 몸소 체험했기에 누구보다 잘 안다. 그래서 배고프지 않게 아침에는 좋은 탄수화물로 체력을 보충하고, 점심에는 고단백으로 배고프지 않게, 저녁에는 탄수화물을 배제한 식단으로 살 빠지는 루틴을 만들었다.
특히 일주일 치 음식을 한꺼번에 만들어 저장하는 밀프렙은 지금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요리 방식으로,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도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합의 스무디는 변비, 부기, 빈혈 등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