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너희는 안녕하니?
저자 한정영
출판사 다른(일원화
출판일 2017-04-21
정가 12,000원
ISBN 9791156331513
수량
1. 믿음의 장례식
2. 아직도 나는 내가 누구인지 모른다고
3. 복제된 미래
4. 어차피 답, 정, 너!
5. 그래 도 나는 GO
6. 그런데 지 금은 왜 이렇게 아프지?
7. 어릴 적 우리는 빛나는 별이었어요
8. 내키는 대로 해라
“어릴 적 빛나는 별이었던 우리
그런데 지금은 왜 이렇게 아프지?”
어른의 꿈이 차지한 자리를 되찾고자 고군분투하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
재기 넘치는 글솜씨로 서글픈 현실에 대한 고민을 담은 《빨간 목도리 3호?와 임진왜란 이후 일본의 작은 섬마을에서 펼쳐지는 조선인 소년 세후의 이야기 《히라도의 눈물?을 선보인 이야기꾼 한정영이 새로운 소설 《너희는 안녕하니??를 펴냈다. 음악을 하고 싶지만, 어른들의 반대에 부딪쳐 늘 위축되는 아이들, 그럼에도 끝까지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는 아이들의 이야기다. 고단한 하루하루를 보내...
“어릴 적 빛나는 별이었던 우리
그런데 지금은 왜 이렇게 아프지?”
어른의 꿈이 차지한 자리를 되찾고자 고군분투하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
재기 넘치는 글솜씨로 서글픈 현실에 대한 고민을 담은 《빨간 목도리 3호?와 임진왜란 이후 일본의 작은 섬마을에서 펼쳐지는 조선인 소년 세후의 이야기 《히라도의 눈물?을 선보인 이야기꾼 한정영이 새로운 소설 《너희는 안녕하니??를 펴냈다. 음악을 하고 싶지만, 어른들의 반대에 부딪쳐 늘 위축되는 아이들, 그럼에도 끝까지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는 아이들의 이야기다. 고단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아이들은 결국 스스로 나서기 시작한다. 마음을 다한 연주와 노래로 전하는 그들의 진심은 단단히 벽을 둘러친 어른들의 마음을 조금씩 허문다. 그 어른들 역시 어릴 적 품었던 자신들의 꿈을 잊지 못하기 때문이다. 어른들의 현실과 아이들의 꿈, 둘 사이의 거리를 좁혀 가는 아프고도 뜨거운 이야기는 작품 속 주인공들뿐 아니라 나,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이야기이기도 하다.
이 글은 그저 읽는 것이 아니라 소리를 듣고 몸을 들썩이며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소설이다. 슬픈 만큼 유쾌하고 아픈 만큼 신나는 이야기는 ‘음악’과 ‘꿈’이 가진 힘으로 우리를 순식간에 끌어들이고 함께 소리치게 한다. 각 장의 소제목에 소개된 음악들은 QR코드를 삽입해 배경 음악으로 들으며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세상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