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머릿말…………… 4
차 례…………… 5
이 책의 구성…………… 6
한글 독음 표기법…………… 7
알파벳 나열표…………… 8
한글 영어로 표기하기…………… 10
대문자 A와 소문자 a 쓰기…………… 12
대문자 B와 소문자 b 쓰기…………… 14
대문자 C와 소문자 c 쓰기…………… 16
대문자 D와 소문자 d 쓰기…………… 18
대문자 E와 소문자 e 쓰기…………… 20
대문자 F와 소문자 f 쓰기…………… 22
대문자 G와 소문자 g 쓰기…………… 24
대문자 H와 소문자 h 쓰기…………… 26
대문자 I 와 소문자 i 쓰기…………… 28
대문자 J와 소문자 j 쓰기…………… 30
대문자 K와 소문자 k 쓰기…………… 32
대문자 L와 소문자 l 쓰기…………… 34
대문자 M와 소문자 m 쓰기…………… 36
대문자 N와 소문자 n 쓰기…………… 38
대문자 O와 소문자 o 쓰기…………… 40
대문자 P와 소문자 p 쓰기…………… 42
대문자 Q와 소문자 q 쓰기…………… 44
대문자 R와 소문자 r 쓰기…………… 46
대문자 S와 소문자 s 쓰기…………… 48
대문자 T와 소문자 t 쓰기…………… 50
대문자 U와 소문자 u 쓰기…………… 52
대문자 V와 소문자 v 쓰기…………… 54
대문자 W와 소문자 w 쓰기…………… 56
대문자 X와 소문자 x 쓰기…………… 58
대문자 Y와 소문자 y 쓰기…………… 60
대문자 Z와 소문자 z 쓰기………
출판사 서평
영어 공부의 시작은 알파벳 익히기부터
영어는 이제 모국어처럼 어릴 때부터 익혀야 하는 글로벌 시대가 되었습니다.
언어 습득은 아주 오랜 기간 반복적으로 지속되어야 가능한 만큼 이제 어릴 때부터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노출시켜야 합니다.
한글을 아이에게 가르쳐 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말을 글로 익힌다는 것은 결코 만만한 것이 아닙니다. 더구나 모국어가 아닌 외국어를 아이의 능력이나 정서는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주입식으로 한다는 것은 거부감을 먼저 느끼게 합니다.
이 책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영어를 ...
영어 공부의 시작은 알파벳 익히기부터
영어는 이제 모국어처럼 어릴 때부터 익혀야 하는 글로벌 시대가 되었습니다.
언어 습득은 아주 오랜 기간 반복적으로 지속되어야 가능한 만큼 이제 어릴 때부터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노출시켜야 합니다.
한글을 아이에게 가르쳐 본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말을 글로 익힌다는 것은 결코 만만한 것이 아닙니다. 더구나 모국어가 아닌 외국어를 아이의 능력이나 정서는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주입식으로 한다는 것은 거부감을 먼저 느끼게 합니다.
이 책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영어를 전혀 알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가장 친근하게 생각하는 스티커와 색연필을 통해 자연스럽게 알파벳을 익히는 데에 중점을 주었습니다.
어린이에게 귀를 뚫리게 하는 데에는 파닉스가 최우선이듯이 활자화된 글을 익히는 데는 알파벳 익히기가 제일 먼저입니다.
아이가 즐겁게 스티커를 붙이며 색연필이나 크레용으로 글자를 따라 그리다 보면 어느덧 영어가 친숙하게 다가올 것입니다.
어린이들이 이 책의 도움으로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익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