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출원 받은, 한 권이 두 권 되는 신기한 그림책!
직접 색칠하고 글을 써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그림책을 만들어요!
?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세계 명작!
《거울 나라의 앨리스》와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루이스 캐럴의 명작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즐거운 상상의 문을 두드리는 장면으로 가득하여,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널리 받아 온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이야기를 내 손으로 직접 색칠하고 글까지 써 넣어 나만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동화책으로 만들 수 있다면?
달리는곰셋에서 기획·출간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이런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줍니다. 매 장마다 아이가 원본을 보며 직접 색칠하고 글을 따라 쓸 수 있도록 했기 때문입니다. 나만의 느낌으로 ‘만들기 페이지’를 완성한 뒤에는 ‘작가 소개 페이지’도 꾸미도록 했습니다. 아이 스스로 자신의 얼굴을 그리거나 사진을 붙인 다음, 자기 자신을 소개하는 글도 멋지게 써 넣을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아이는 진짜 작가가 된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 완성한 ‘만들기 페이지’를 잘라 내어 파일에 끼우면 한 권의 멋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세계 명작이 완성됩니다. 아이는 두고두고 자기가 만든 책을 읽으며 한없는 기쁨과 성취감을 느낄 것입니다.
? 한 권이 두 권이 되다!
<두 권이 되는 똑똑한 세계 명작> 시리즈의 모든 도서는 ‘만들기 페이지’를 모두 잘라 내더라도 원본은 그대로 유지되도록 설계했습니다. 원본은 원본대로 한 권의 동화책으로 고스란히 남아 있고, 새로운 ‘나만의 동화책’이 탄생하는 것입니다. 같은 작품이지만 서로 다른 두 권의 동화책을 갖게 되는 것이지요.
? 재미와 학습,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다!
색칠 놀이는 아이들이 색감을 익히고 창의성을 기르는 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어린 아이에게도 색칠 놀이책을 사 주시는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역시 아이가 색칠 놀이를 즐기며 심미감과 소
⊙ 한 권이 두 권이 되다!
〈두 권이 되는 똑똑한 세계 명작〉 시리즈의 모든 도서는 ‘만들기 페이지’를 모두 잘라 내더라도 원본은 그대로 유지되도록 설계했습니다. 원본은 원본대로 한 권의 동화책으로 고스란히 남아 있고, 새로운 ‘나만의 동화책’이 탄생하는 것입니다. 같은 작품이지만 서로 다른 두 권의 동화책을 갖게 되는 것이지요.
⊙ 재미와 학습,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다!
색칠 놀이는 아이들이 색감을 익히고 창의성을 기르는 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어린 아이에게도 색칠 놀이책을 사 주시는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역시 아이가 색칠 놀이를 즐기며 심미감과 소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예쁘고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는 아이들에게 ‘나도 예쁘게 색칠해 봐야지’하는 의욕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고, 크고 작은 부분들을 칠해 가면서 아이들은 정교한 손놀림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것입니다.
또 원본의 글을 따라 쓸 수 있는 칸이 있어 한글 쓰기 연습도 병행할 수 있습니다. 익숙한 동화의 내용을 또박또박 따라 쓰며 아이들은 즐겁게 한글도 익히고, 예쁘게 글씨 쓰는 법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