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마케터를 위한 구글 애널리틱스
저자 조하준
출판사 디지털북스
출판일 2021-02-05
정가 22,000원
ISBN 9788960883703
수량
서문
추천사
프롤로그_왜 역량 있는 마케터에 목말라 있나?

Part 1. G.M.P 시스템 시작
1. 왜 마케팅 시스템이 필요한가?
2. 비즈니스 성장과 마케팅 성공을 판단하는 핵심 지표
3. 마케팅 성과 판단을 위한 필수 개념
4. 한눈에 보는 Google Marketing Platform 변천사
5. SDK(Software Development Kit란?

Part 2. G.M.P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지식
1. 웹페이지 형태 이해
2. HTML 기본 형태 이해
3. HTML 필수요소 와 태그 이해
4. 광고 매체별 스크립트 이해
5. 웹, Android, iOS 개발자의 도구 이해
6. APP 분석의 꽃 3rd Party tools 이해

Part 3. G.M.P 시스템 구축 준비
Chapter. 1 Google Marketing Platform (GMP 구도
Chapter. 2 Google Tag Manager
unit1. 구글 태그 매니저 이해
unit2. 구글 태그 매니저 계정 및 컨테이너 생성
unit3. 티스토리 블로그로 GMP 실습환경 만들기
unit4. 서브도메인 웹사이트 추적 방법
Chapter. 3 Google Analytics (with Google Analytics 4
unit1. 유니버셜과 신규 구글 애널리틱스 4 차이점
unit2. 구글 애널리틱스의 쿠키(cookie 추적 방법
unit3. 교차 기기 분석의 해법 Google 신호 데이터
unit4. 구글 애널리틱스 구도 파헤치기
unit5.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 수집 구성
unit6. 구글 애널리틱스 4의 앱 분석과 Firebase 관계
unit7. 구글 애널리틱스 계정 및 속성 생성
unit8. 구글 애널리틱스 4 웹 스트림 설치 방법
unit9. 유니버셜 애널리틱스를 GA4로 업그레이드하기
Chapter. 4 Google Ads
unit1. 구글애즈 구도
unit2. 구글애즈 데이터 수집 구도
unit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