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애니메이션을 위한 Maya 설정
1. 애니메이션을 위한 마야의 기본 설정
2. 애니메이션을 위한 마야의 인터페이스 이해
3. Channel Box와 Axis Orientation의 이해
4. 회전 축의 Gimbal 모드 이해.
5.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의 이해와 다이나믹 시뮬레이선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2. 애니메이션 프로뎍션을 위한 프로젝트 폴더 관리와 설정
6. project 생성과 각 폴더의 사용 목적.
7. Reference Eidtor의 사용 목적
8. Reference Eidtor의 응용
3. 카메라의 이해
9. Maya에서의 카메라 설정
10. 애니메이션을 위한 카메라의 Display 설정
11. 카메라 Film Back의 이해
12. 카메라 렌즈의 이해
4. 애니메이션을 위한 프로뎍션 공정의 이해
13. 스토리보드(콘티와 애니메틱스
14. 레이아웃(Layout과 레이아웃을 프리뷰를 위한 Play Bluster.
15. 블러킹(Blocking /포즈 위치 조절/ 명확환 포즈 / 실루엣/ step /
16. 구체적 애니메이션 (spline
5 .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한 리깅의 이해.
17. FK와 IK 차이의 이해
18. Rotation Order의 이해
19. 머리와 팔 다리 콘트롤러의 사용 목적과 주의사항
6. 피커(Picker와 애니메이션을 위한 포즈 저정
20. Picker 설치와 설정
22. Pose Libray 이용한 포즈 저정
23. Time Editor를 이용한 포즈 저장
7. 포즈 제작과 좋은 포즈의 조건
24. 카메라 관점에서의 좋은 포즈
25. 신체의 무게 중심과 비대칭성 이해
26. 팔과 손의 포즈
27. 좋은 얼굴 포즈의 조건
28. 좋은 포즈 제작을 위한 이미지플렌
29. 포즈 제작
8. 높은 질의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스페